[광복절] 비대면 마라톤! 합니다~ 8월 15일 광복절 기념 언택트 마라톤 참가합니다.

2021. 8. 5. 10: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2021년 8월15일 광복절을 기념하여
언택트 마라톤을 진행합니다~ ㅎ

광복절 마라톤

광복절은 단순히 국권을 회복하여 축하하는 날이 아닌 자신의 몸을 던져가며 오로지 조국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수많은 독립운동가들의 업적을 다시 되새기고 감사의마음을 전해야 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또한 1948년 8월 15일 대한민국 정부수립
경축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광복절의 역사적 의미를 함께 되새기며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친 독립운동가들을 생각하며 이번 광복절
마라톤에 참가해보려고 합니다💪


대회안내


접수기간 : 21년 7월 20일 ~ 8월 10일 (화)
대회기간 : 8월 13일(금) ~ 8월 31일 (화)
기념품 발송 : 8월 12일 목요일부터 순차발송
참가인원 : 2.000명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참가비 : 30.000원
인증 거리 : 1.9km / 4.5km / 8.15km (3중 1택)
협찬 : 더블퍼센트
주최/주관 : (주)런스타




기념품은 먼저 안중근 의사 메달입니다
특이하게 생겼죠.? ㅋㅋㅋ
이런메달은 처음 봤습니다.!
안중근 의사와 손도장을 모티브하여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기념품


광복절 기념 티셔츠와 후원증서 그리고 배번호
티셔츠 무늬는 태극기의 건곤감리를 디자인 하여 제작하였고, 후원증서는 우리나라 첫 독립신문을 모티브 하여 제작 하였다는데요,, 먼가 느낌있습니다? 옛날 독립신문에 등장 하는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그리고 가장 오래된 태극기인 데니태극기를 모티브하여 제작한 배번표! 이거는 소장해도 좋을 가 같아요^^



기념품 다양하게 주네요 ~^^

파우더 티슈와 프로스펙스 정품 양말
3D 쿨링 마스크와 완주 기록증까지👍

완주 기록등도 멋있네요 ㅋㅋㅋ
갖고 싶다.. 🤭



추가 구성


한정수량 모나비 볼펜 + 노트 3종 도 있습니다
옵션 추가해서 구입하셔야 하구요
가격은 25.000원 입니다.



광복군 서명문 태극기 세트


추가 구성으로
한국 광복군 서명문 태극기와 알루미늄 2단 깃대 그리고 보관 파우치 이렇게 3종 세트도 판매하네요
가격은 : 10.000원


티셔츠 사이즈


사이즈 잘 확인 하시고 신청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양말은 프로스펙스 정품 양말이고, 사이즈는
M (240~270) 1켤레 줍니다.




참여방법 참고 하시구요~
저는 이제 익숙해서 적응 되었습니다 ㅋㅋㅋ

1. 기념품 수령 하시고, 2. 대회 기간에 참가하셔야 하구요~ 3. 거리인증앱으로 러닝 후 기록 저장 후
4. 아이런 홈페이지에 업로드 합니다.
5. 기록 인증하시면 100% 2.000원 쿠폰 받구요
6. 완주증을 발급 받으시면 끝~



베스트 리뷰 이벤트


홈페이지에 가장 성의있는 리뷰를 작성하신 3분을
선정하여 마사지건도 사은품으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오.! ㅋㅋ





추천앱은 이렇게 있습니다~

아무거나 마음에 드시는거 있으시면 선택하셔서
다운 받으시고 인증 하시면 됩니다!^^
저는 나이키 앱을 사용하고 있어요.

특별 이벤트!


이벤트가 끝나지 않았어요!! ㅋㅋ
8월 15일에 국기를 게양하고 게양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시고 업로드된 게시물을 아이런 리뷰 게시판에 인증하시면 아이런 2.000원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ㅋㅋㅋ 해야겠네요~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


아이런 마라톤의 수익금의 일부
월남전 참전으로 이룩한 국위선양 및 경제발전의 위업을 후세에 기리기 위한 기념사업과 참전 정신의 계승을 통하여 국가 안보와 자유민주주의 체제 수호에 기여하는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에 기부됩니다.


그 날의 함성을 기억하겠습니다.


🇰🇷
- 8월 15일 광복절 -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신
애국선열분들에 대한 감사와 추모를 가지며
의미 있는 마라톤에 참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며
비대면 마라톤에 참가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참가하러 가기 👇👇

[광복런]2021 아이런  8월 광복절 언택트 마라톤

회원가입 후 첫 대회 신청시 5%쿠폰을 사용하시면 1,500원 할인된 금액으로 신청할 수 있으니 꼭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runstar.kr




밤길걷기대회(자살예방 캠페인) 9월에 열립니다

밤길걷기대회(자살예방 캠페인) -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전국어디서나 가능]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반기에 했었던 밤길걷기대회가 올해 하반기 9월 4일부터 또 열린다고 합니다 ㅎ 좋은 취지의 대회죠👍 마라톤이 아닌 걷기라서 더 끌리지 않으세요? 기록보다는 완주를

nicwoogi.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