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 신메뉴 나왔네요 ㅋㅋ 먹어보았습니다.!

2021. 8. 19. 22: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


여러분들!
베스킨라빈스에서 또 신메뉴가 나왔습니다.
이번엔 맥심 커피와 콜라보를 했네요 ㅋㅋㅋ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

가격 : 3.500원
380kcal



무인주문기계


소식을 듣고 바로 매장으로 향했는데요 ㅎㅎ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보이는게 아이스 맥심 모카골드
첫 화면으로 떠 있었어요 ~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ㅎ


영수증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L)
테이크 아웃 했습니다 ㅎ

맛이 궁금해지네요..


주문한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 나왓습니다~

자!
사진 몇 장 찍고 먹어볼께요 ^^



색깔은 모카골드 색이 나죠.? ㅎㅎ
BR 컵홀더네요 맥심 컵홀더 인줄 알았는데..



위에서 보면 그냥 그렇죠.? ㅎㅎ
블라스트라서 쉐이크해서 먹어보겠습니다.!




한입찬스

잘 섞어서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첫입은 달달하면서 시원했구요~

맛은.!!
역시나 ㅋㅋㅋ
예상했던 맛!
더위사냥 맛이 났었습니다 ~
모카골드 티백 2개 넣은거 같았어요 ㅎㅎ


모카골드 마일드


모카골드 2개 넣고 우유에 타서 먹으면
비슷한 맛이 날 것 같습니다 ㅋㅋ
그래도 노란색이 진한맛이죠!? ㅋㅋ
흰색은 연한맛 !



김연아 / 이나영


맥심 커피 중에 두 가지 맛이 있죠!

왼쪽 맥심 화이트 골드 (김연아)
오른쪽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이나영)

저는 둘 다 좋아합니다 ㅋㅋㅋ
(커피)



그래도 먹다보니 맛있었어요~~
베스킨에서 블라스트는 잘 안 마시는데요,
요번에 신메뉴라 한번 먹어봤는데
괜찮네요 ~ ㅋㅋㅋㅋ
신메뉴는 한번 먹어줘야죠~👍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 말고도
베스킨라빈스에서는
아이스크림으로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아이스크림으로도 먹어보려구요!


모카골드 마일드 아이스크림


진짜 베스킨라빈스 요즘 열일 하고 있네요 ㅋㅋ
신메뉴가 계속 나오고 있어요~^^
칭찬해 ~👏👏




베스킨라빈스31 신메뉴

맥심 모카골드 블라스트!


저는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
입이 싸서 그런가.? ㅋㅋㅋ
맥심 커피도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ㅎㅎ


여러분도 베스킨라빈스 가시면
블라스트나 아이스크림으로 한번 드셔보세요~

이번달 말에 행사 하는거 아시죠?
그때 한번 더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