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짬뽕 - 맛도 배! 양도 배! 맛집 배가짬뽕 먹고 왔습니다~!! 🍜

2021. 8. 28. 15: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
오늘은
가성비 최고!👍
맛도 최고!👍

배가짬뽕 다녀왔습니다.!

배가짬뽕 서산점


전에 한번와서 먹었었는데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또 왔습니다 ㅋㅋ
여기 양 진짜 많아요👍



< 위치 >

충남 서산시 동서1로 81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 오후 3시 30분 ~ 5시

(화요일 휴무)

전화 : 041-665-6636





입구에 들어서면


“맛도 배! 양도 배!”


라고 적혀 있습니다 ㅋㅋ

과연 정말 그런지..?

한번 먹어보고 판단해보죠!








식당 내부는 테이블로 되어있구요~

넓직 합니다 ~

메뉴판을 보시면.!

메뉴판


바로 주문했습니다.

대표메뉴인 배가짬뽕(7.000원)과

짜장면(5.000원)

탕수육(소) 18.000원 (양 엄청 많아요)



저 혼자 다 먹는건 아니구요 ㅎㅎ

친구랑 같이 갔어요~

딱새우짬뽕도 있는데요.,

주문하고 나서 뒤늦게 봤어요;

다음에 꼭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짜장면이 먼저 나오네요!

먹음직 스럽죠?? ㅎㅎ

군침 돌죠?

짜장면은 친구가 주문했어요

(제껀 짬뽕입니다)


짜장면은 진리



짜장소스 비벼서 친구가 한입 먹으면서 하는말


“음~”


마쉿네에~~

ㅋㅋㅋㅋㅋㅋ

저도 한입 했는데요,,

오.!!

오래된 전통 중국집의 짜장면 맛!

맛있었어요 ㅎㅎㅎ




그리고 바로 등장합니다!

배가짬뽕!


국물이 빨갛고, 아주 푸짐합니다 👍


한번 먹어볼까~~

하는데!

바로 탕수육이까지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사진 한방 찍어보았습니다!


이거지👍


같이 한번 찍어봤어요~

어때요? ㅋㅋ

군침 돌지 않나요? 😄


여기는 소스가 따로 나옵니다~

찍어 드시라구 ㅋㅋㅋ


그래서 바로 찍어서! 먹어보았어요~

찍먹 레스고~ ㅎ




탕수육 한입 먹는순간..!


바삭바삭하면서 살짝 뜨겁? ㅋㅋ

바로 나와서 그런지 뜨끈 했습니다 👍

고기도 부드럽게 씹히는게 아주 맛났구여!

소스에 찍어 먹으니 달달 상콤 했어요~

​음~ 이거지~😋




이번엔 짬뽕도 먹어볼께요~


후루룹~

호로록~


음 이 맛은 뭐랄까..

짬뽕의 진한 국물과 해물과의 조합이랄까요?

살짝 얼큰하면서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엄청 맵고, 자극적이지 않아요~~

(살짝 밋밋 하실수도..)



탕수육 한입



아주 열심히 먹고 있을때 친구가 찍어줬네요 ㅎ

먹는것에 집중을 했습니다! ㅋㅋ

고춧가루


친구도 먹다가 고추가루를 넣더라구요? ㅎㅎ

살짝 매콤하게 먹어도 맛있죠👍


탕수육 입수!


이거는 부먹도 아니고..

찍먹도 아닌..

뭐라고 부르면 좋을까요?? ㅎㅎㅎ

(센스있는 댓글 기다릴께요)




소스범벅 탕수육!!


확실히 소스가 전체적으로 묻어있으니

달달함과 상큼함이 진하게 느껴졌어요 👍

맛있네~~



친구는 짜장면이 부족했는지.,

공기밥을 가져와서 먹더라구요 ㅋㅋㅋ

(공기밥과 단무지, 김치는 셀프입니다)


요렇게 먹어도 맛있을 거 같아요 ㅋㅋ

짜장밥에 탕수육 👍


친구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먹다보니..,


깨끗


어디갔지..??

설거지 해버렸네요 ㅋㅋㅋㅋ

짬뽕국물은 배가 너무 불러서 남겼구요.. ㅎ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Good 굿 굿 !



짬뽕 + 짜장면 + 탕수육


도 좋고, 도 많은


짬뽕과 탕수육이 땡기신다면!

서산 배가짬뽕!


추천 드리겠습니다 ㅋㅋㅋ
맛있게 먹었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고기짬뽕도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