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죠! (부자되는법 10가지 방법) 💵

2021. 8. 30. 18: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 부자가 되고 싶으시죠?


오늘은 부자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Rich go~


우리나라에서 부자는
금융자산 최소 10억 이상 보유하면
부자라고 부를 수 있다고 하는데요,, 🤭



자료 - 머니투데이


부자의 기준 설문조사 결과,


부자의 기준을 1억 원 이상으로 답한 사람 중에는 월소득 100만 원 이하(39.4%)의 비율이 높았고, 5억 원 이상은 월소득 300만~400만 원 (32.9%) 층에서, 10억 원 이상은 월소득 500만 원 이상 (31.4%) 층에서 높게 나타났다고 하는데요,,
위의 자료는 최신자료가 아닌 듯 하네요 ㅎㅎ

재미있는 사실은..!
국내 부자들이 생각하는 부자가 가져야 할 최소한의 자산규모는 평균 109억 원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갈수록 부자의 기준은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부자는 쉽게 되지 않습니다.
부자가 되는 방법 !
바로 알아볼까요? ㅎ



1. 불필요한 소비는 하지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잘 보이기 위해 벌지도 못하는 돈을 사용해서 쇼핑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신이 가치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비싼 물건을 둘러 속이려 하는 것입니다. 지금 거부가 아니라면 돈을 절약하는 것이 부자되는법 중에서도 중요합니다. 벌기 무섭게 써버리거나 군것질 비용을 절반으로 줄여 그 절반을 저금이나 투자에 한번 써봅시다. 담뱃값,술값으로 나가는 돈을 주식에 투자해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저축과 투자, 경험이 부자가 되기 위한 관건입니다.




2. 도전하라! 그리고 두려움을 이겨내라


도전을 해야합니다. 많은분들이 계획과 생각은 많이 하지만 쉽게 도전(행동)을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내면에 자리 잡고 있는 큰 두려움입니다. 이겨내지 못하는 두려움은 계속해서 큰 두려움으로 남아서 삶의 변화를 더욱 어렵게 만듭니다. '망하면 어떡하지?', '내가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까?'라는 두려움은 누구나 가지고 있습니다. 부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만 '부자'와 그렇지 않은 사람들의 차이점은 두려움을 넘어서느냐 그렇지 못하느냐에 있습니다. 실제로 어떤 새로운 일들을 시작해보면 그 두려움이라는 것은 거의 대부분 허상에 지나지 않습니다. 정말 스스로 원했던 일이라면 도전에 대한 두려움이 삶의 즐거움으로 치환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도전을 해야 성공과 실패 둘 중 하나를 얻지 않습니까? 실패한다고 해서 쉽게 포기하지 않고 더 노력해서 한다면 안되는 것은 없다고 봅니다. 성공과 부자가 되려면 도전을 두려워 하면 안됩니다.


김미경 - “온라인빌딩을 지어라”


3. 파이프라인을 만들어라.


돈, 재테크, 경제적 자유에 관심 있는 분들은 파이프라인에 대해 잘 아시겠지만 고정 수익 외에 추가 수익이 나는 라인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300만 원의 월급을 받는 직장인이 생활비를 제외하고 월 100만 원을 저축한다고 할 때 100만 원의 부수입이 생긴다면 한 달 수익은 25% 늘었지만 실제 저축액은 100% 늘 겁니다. 채권, 금융이자, 부동산, 주식 등 다양한 수입원이 있지만 무리하게 늘려가는 것보다는 하나씩 점진적으로 늘려가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블로그 하는것도 그 중 하나죠)



4. 자신의 재무상황을 파악해서 목표를 세워라.


재테크와 투자의 기본은 재무상황을 파악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나의 월 고정수익은 얼마인지, 나의 현재 여유자금은 얼마인지, 나의 부채는 얼마인지, 나의 고정지출은 얼마인지를 파악하고, 여기서부터 하나씩 써나가는 겁니다. 불필요한 지출은 없는지, 금리인하 청구권 등으로 대출 상환액을 낮출 수 없는지, 고정지출인 통신비, 공과금 등을 감면하거나 절감할 수 없는지 파악해 봅시다. 8~10만 원의 통신비를 내는 분이라면 3만 원에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알뜰폰을 사용하거나, 월세를 내는 분은 정부 정책에 따라 세입자로 이사하거나, 광열비 절감 혜택이 있는 제휴카드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을 겁니다. 어려운 일은 없습니다. 그냥 써 내려가면 됩니다. 10년 후에 나는 100억을 가진 부자가 될 거라는 달콤한 계획이 아니라, 이번 달의 나는 밥값을 아끼기 위해 배달시켜 먹지 않을 거라는 세밀한 계획을 세워보는 것입니다. 적은 돈을 절약한다고 부자가 될 수는 없지만, 이 작은 목표가 먼 미래에 경제적 여유를 느끼기 위한 지름길이 되지 않겠습니까? 그러니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작은 돈이라도 아껴써야 합니다.



저에요 ㅎ


5. 누군가가 아닌 자신을 위해 일한다.


항상 가난한 사람은 누군가의 밑에 들어가려 합니다. 하지만 부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은 자기가 사업을 구축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업 밑에서 기업을 성장시키기 위해 일하는 동안 자기 사업을 성장시키려 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말하는 자기 사업은 당연히 체인점같은 게 아니라 자신이 본사를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한국에서의 부동산 및 임대업, 음식점 및 숙박업, 예술·스포츠 및 여가 관련 서비스업 창업자 중 절반 가까이가 3~4년 사이에 문을 닫는다니 이미 포화상태에 이른 업종이나 수요가 적은 창업은 부자되는법이 아닙니다.




6. 돈보다 성장에 집중하라


월급이 저 쪽이 더 높아보인다고 쉽게 쉽게 일을 바꾸는 사람은 요주의. 돈보다 미래의 성공을 위한 기반을 쌓는 것에 집중해야 장기적으로 봤을 때 이익입니다. 판매에 대한 지식을 쌓으려면 영업직에 종사, 회계를 배우고 싶다면 은행업에 종사하는 식으로 말입니다. 즉 기술을 습득하는 것도 부자되는법 중 하나입니다.



패러글라이딩 도전


7. 다양한 경험을 하라.


다양한 경험을 통해 삶의 지혜와 노하우를 얻게 되는데요, 예를 들면 어르신분들이 살아오면서 격었던 일이나 삶의 노하우들을 들을 수 있듯이 수많은 경험을 하셨기에 알려주시는 거죠. 이러한 경험들은 한순간에 쌓이는 것이 아닙니다. 해외여행도 가보고, 각종 대회에도 참여해보고, 명소라든지 맛집들도 가서 먹어보고 리뷰 하는것도 경험에 포함됩니다. 그게 곧
나의 경험이자 추억도 되고, 삶의 경험부자가 될 수 있는겁니다.



The Having


8. 독서를 하라.


부자들의 공통적인 생활 습관 중에서 독서를 자주 한다는 것입니다. 책은 지식의 보물창고 라고도 할 수 있죠. 부자들은 매일 일정 시간 이상 책을 통해 자기 계발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이런 매일의 습관이 쌓여 어제보다 더 많은 지식과 자기 계발로 일에서의 성공이 자산을 불리는 동력이 된다고 봅니다.



가로본능


9. 꾸준히 운동하라.


돈이 아무리 많아도 건강을 잃으면 삶이 불행해지고 성공의 의미가 없어집니다.
건강만큼 중요한 요소가 없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건강을 지키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운동 입니다.

억만장자들은 나이에 상관없이 다들 규칙적인 운동을 합니다. 하루의 일과 중 운동 시간이 어쩌면 제일 중요한 시간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건강해야지 맛있는것도 먹고, 여행도 다니고, 삶을 더 행복하고 풍요롭게 즐길 수 있다고 봅니다.

아침에 조깅은 정말 좋은 운동입니다. 한 사업가는 아침에 조깅을 하면서 좋은 아이템과 아름다운 광경을 보며, 최고의 기분을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식습관, 명상, 금연, 금주도 절대적으로 중요한 요소입니다. 과식하지 않으며, 운동과 명상과 마찬가지로 규칙적인 식습관을 유지합니다.




Time


10. 시간을 잘 활용해라.


지금도 시간은 흘러가고 있습니다. 지나간 시간을 되돌릴 순 없습니다. 그러므로 시간을 잘 활용해야 합니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주어집니다.

그럼에도 어떤 사람은 항상 시간에 쫓기는 반면, 어떤 사람은 여유롭게 삶을 즐기면서도 많은 일들을 해냅니다. 이러한 차이는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서 시작됩니다. 시간을 잘 다스리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자투리 시간을 잘 관리한다는 것입니다.


부자는 시간을 아끼기 위해 투자를 합니다.
가난한자는 돈을 아끼기 위해 시간을 투자합니다


이처럼 시간 활용을 잘해서 단순한 일로 낭비되는 시간보다 그 시간을 벌어 다른곳에 내 가치를 투자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남는 것이고, 부자가 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이렇게

부자가 되는법 10가지 알아보았습니다.

10가지 실천해서 부자되기 도전해보는건 어떠세요?






위의 10가지 방법 외에도 여러 방법은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들을 꾸준히 실천하는 것!
그게 좋은 방법이겠죠? ^^




[쿠팡 파트너스] 자면서도 돈이 들어오게 하라. 👇

[쿠팡 파트너스] 자면서도 돈이 들어오게 하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서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아주 쉽고 간단하게 설명드릴께요! 요즘 온라인으로 부수입을 늘리기 위해 많이 알아보고 계시죠? 간단하고 누구나 쉽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