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대회 참가하고 왔습니다!! (자살예방캠페인)

2021. 9. 4. 22: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요
제가 전에 소개 드렸던 밤길걷기 대회!
참가 하고 왔습니다 ^^


밤길걷기 대회


21년 9월 4일 17시 부터 시작했는데요.!

제가 5월에 참여 했을때 보다 확실히 규모가

더 커진 밤길걷기 대회였어요~ 👍👍



카카오TV에서 라이브로 진행 하였으며
전국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밤길걷기 였습니다!!
대박 ㅋㅋㅋㅋ




대한민국 자살률을 확실히 알고 가셔야 해요!!


대한민국 청소년 자살률 10만명당 5.9명

OECD 평균자살률 10만명당 11.3명

대한민국 하루 평균 자살자 수 10만명당 37.8명

저는 5.9km 를 걸었습니다~


언박싱


밤길걷기 함께 고워크!


기념품 또한 푸짐한데요~~👍

저번 대회에 없던 슬리퍼가 추가 되어 왔네요~

슬리퍼 가격만 해도 3만원정도 하는데요..!

참가비가 30.000원 인데 거의 뭐., ㅋㅋ

기부도 하고 기념품도 받고 너무 좋았습니다!




완주메달이랑 배번표 인데요.!

이번에 메달도 이뿌게 나왔네요 👍👍

기념 메달 모으는 재미가 있어요 ~ ㅎㅎ



화이팅💪


라이브 방송으로 진해 되었는데요.!

저는 유튜브도 하고 있어서 같이 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걷기 대회에 참가 하였습니다 ㅎㅎ



기분좋게 준비 운동 하고 출발 했어요~~

걷는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퀴즈도 풀고

저는 이웃분들과 오랜만에 소통하면서 걸어서

더 더욱 좋았습니다 👍





올해 두번째로 참가한 밤길걷기 대회!

좋은 취지로 열리는 행사인 만큼 너무 뜻깊었고,

걷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



저는 내년에도 또 참가할 예정이에요~~

여러분도 자살예방캠페인인 밤길걷기 대회에

참가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밤길걷기대회(자살예방 캠페인) 👇

밤길걷기대회(자살예방 캠페인) - 사람사랑 생명사랑 밤길걷기 [전국어디서나 가능]

안녕하세요 여러분~ 전반기에 했었던 밤길걷기대회가 올해 하반기 9월 4일부터 또 열린다고 합니다 ㅎ 좋은 취지의 대회죠👍 마라톤이 아닌 걷기라서 더 끌리지 않으세요? 기록보다는 완주를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