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 Cafe49 소개해드릴께요~! / 이쁜카페 / 신두리해수욕장

2021. 9. 9. 19: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CAFE49

충남 태안에 있는

CAFE49

다녀왔습니다! ㅎㅎ



주소 : 충남 태안군 원북면 신두리 1221-111

영업시간 : 10:00 ~ 20:00 (평일)
                10:00 ~ 20:30 (주말)

(휴무 없이 운영을 하고 있답니다)



외부는 투명유리로 시원하게 뚫려있었어요~
날씨도 좋아서 너무 좋았네요 ㅎㅎ



바로 옆에는 캠핑장이 있었어요~
캠핑카 보니 캠핑하고 싶었어요! ㅋㅋ


그네

바다 보면서 그네도 탈 수 있었어요 👍
저도 타보았지요~~ ㅋㅋ
사진은 마지막에~~ 😄


태안 거리두기 문구

입구에 문구가 붙어있었어요
태안은 거리두기 3단계 입니다.
- 백신 접종 완료자 4명 포함 최대 8인 가능
- 미접종자 최대 4인만 가능


메뉴 입니다


친구들과 갔었는데요~
친구와 저는 아.아 (5.000원)
다른 친구는 자몽에이드로 주문했습니다~
(6.500원)



CAFE49에는 스파게티 메뉴도 있었어요~
다음에 오면 스파게티도 먹어보려구요^^


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어요~~👍
그리고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인다는!!
대박입니다 ㅋㅋ


진동벨


진동벨은 이렇게 생겼구요~
2층은 옥상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올라가면 안된다고 했어요~



주문한 메뉴 친구가 들고옵니다 ㅋㅋ
직원 인 줄 알았네요.. ㅎㅎ
어서와~



사진 먼저 찍어야죠 ㅋㅋㅋ
남자 3명이서 제가 이렇게 찍고 있으니..
표정들이 영.. ㅋㅋㅋㅋ
(너네도 블로그 해)


자몽에이드


친구가 주문한 자몽에이드에요 ㅋㅋ
색감 좋죠!?
저도 자몽에이드 먹을 껄 그랬나봐요..



빨대 보세요 ㅋㅋ
하트 모양 빨대에요~ ❤️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아 는 항상 자주 먹는 맛이였습니다 ㅋㅋ
쌉쌀하면서~ 맛 괜찮았어요~^^
바다 보면서 먹으니 더 좋았어요~



베스트 샷


그네샷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ㅎㅎ

멋진 바다 뷰를 볼 수 있고, 그네도 탈 수 있고
맛난 음료와 스파게티를 먹을 수 있는
태안 신두리에 있는 이쁜 카페


CAFE 49

였습니다^^


태안 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