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에서 치맥 먹기! _(네네치킨)

2021. 9. 15. 20: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반포 한강공원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울의 힐링 장소!
바로 한강입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그래서요~
한강구경이나 가볼까? 해서
다녀왔습니다 ~^^


전동 킥보드



전동킥보드도 챙겨 갔지요~~
한강 보면서 한바퀴 쏵~ 돌았어요^^


한바퀴 돌고나서
그늘있고, 시원한 자리에 돗자리를 펴고 누웠습니다
바람이 살랑사랑 불면서
하늘 보고 있으니 너무 힐링되고 좋았어요~👍

이거쥐 ㅎㅎ

공기를 마시는중


앉아서 바로 앞 한강도 보고

사람들도 보고, 운동하시는 분들도 보고 ㅎㅎ


그리고 한강오면 치킨 먹어야죠! ㅋㅋ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네네치킨 _ 순살 반반


치킨 등장이요~

네네치킨 순살 반반 치킨 시켰어요

주문한지 20분도 안되서 온거 같아요

빨리도 오네👍



친구가 맥주도 사왔는데요..!
무알콜 맥주 ㅋㅋㅋ;
기분만 내자고 ㅋㅋ




알콜이 제로!

탄산음료라 보시면 됩니다 ㅋㅋ

치킨 먹으면서 같이 먹어볼께요



후라이드


먼저 순살 후라이드 치킨이에요~

바삭바삭하니 고소하면서 맛있었어요!!

살도 부드럽고 음~~

역시 네네치킨 👍



양념치킨


다음으로는 양념치킨도 먹어볼께요~

딱 봐도 먹음직스럽죠?? ㅋㅋㅋ

새콤달콤 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굿굿굿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서


머스타드 소스가 있길래 여기에 찍어 먹어봤지요

역시 느끼함을 잡아주며, 맛이 아주 좋았어요~




이번엔 양념치킨을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서!!

이렇게 드셔보셨나요!? ㅎㅎ

이렇게 드시면 최강입니다 👍

단짠달콤 끝판왕 ㅋㅋㅋㅋㅋ


드시고 싶죠~?? ㅋㅋ

먹다보니 아주 순삭 되었습니다..!




치킨 어디갔니~~?


거덜냈습니다 아주 ㅋㅋㅋ

너무 맛있었어요~

한강 보면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면서

먹으니 더 맛있었구요!



한강 가시면 치맥! 꼭 드셔보세요~~ ㅎㅎ
(오후 10시 이후에는 취식 금지입니다)


물티슈


오늘 하루는 정말로


“즐거운 인생”


이였습니다.



한강이 아니여도 명소에서 돗자리 펴고 먹으면
여유와 휴식 그 자체죠 👍


야경


해가 떨어지고 노을과 야경까지 보고 돌아왔습니다.


한강가서 치맥 한잔 어떠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