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운산성 - 갈비탕

2020. 11. 4. 18: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대전 맛집 - “용운 산성


다녀왔습니다.!


오르막에 위치하여서 경치가 아주 좋습니다

굿
굿

대전 시내가 잘 보이더군요👍

이 곳은
양념 소불고기와
돼지양념갈비가
유명한데요.!

입구로 들어갑니다

식당 안은 엄청 깔끔하고
옛 느낌이? 나는 분위기였습니다 ㅎ
돌로 만든 작품들이 많이 있었어요

갈비탕

저와 친구는 점심이라
갈비탕을 주문 했습니다.!

요게 맛있더라구요 ㅋㅋ

이쁘게 데코레이션까지👍

먹음직 스럽죠.??
당연히 맛도
갈비탕의 달달하고 식감 좋은 맛인지
완전 맛있었습니다👍
뼈가 쑥 빠지더라구요 ㅋㅋ

용운식당 수저와 젓가락
케이스까지 👍

배불리 잘 먹고 왔답니다~
제가 먹은 갈비탕집 중에
손 안에 꼽히네요
그 정도로 맛있고,
반찬 또한 긋긋긋👍
다음번에는 고기를 시켜서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용운산성: 대전 동구 새울로 42-21



감기조심하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