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인형 현 상황.. 비닐로 꽁꽁 싸맨 술래 인형.! _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2021. 9. 29. 12: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오징어게임 - 술래인형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아시나요.? ㅎㅎ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술래 인형이
비닐로 꽁꽁 싸맨 체로 진천 마을에 있는데요,,
현재는 비공개 상태라고 합니다.



뉴스 기사내용과 함께 보시죠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화제를 모은 술래 인형. 디시인사이드 ‘오징어게임’ 갤러리 캡처 진천 마차마을에…현재 비공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화제를 모은 술래 인형이 충북 진천에 등장했다. 하지만 다시 비닐로 꽁꽁 싸맨 처지가 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오징어 게임 갤러리에는 ‘오징어 게임 실물 무궁화 인형’, ‘술래 인형 현재 모습’등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오징어 게임’ 1화 ‘무궁화 피던 날’에서 시청자들에게 큰 공포감을 안겨준 술래 인형은 현재 진천 마차마을로 돌아간 것으로 전해졌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술래 인형. 넷플릭스 제공


진천 마차마을에 있는 술래 인형, 현재 비공개


극중 술래 인형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를 외친 후 목을 180도 돌려 게임 참가자들의 동작을 감지한다. 이때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총을 쏴 참가자를 죽인다. 눈에 모션 감지 센서가 있고, 목이 180도 돌아가는 것이 특징이다.


작성자는 “진천 마차마을. 원래 여기 있던 거 촬영에 갖다 썼다고 함”이라고 밝혔다. 한 네티즌이 “(오른쪽) 팔 어디 갔냐”고 묻자 다른 네티즌은 “이동 중에 파손 됐다”고 답변하기도 했다.

공개된 술래 인형은 옆 쉼터로 보이는 건물보다 배는 더 커 보일 정도로 거대했다.

게시글에 따르면 술래 인형의 진짜 신분은 마차 박물관 체험마을에 전시될 귀여운 인형 역할이었다. 오징어 게임을 통해 소름 끼치는 ‘술래’로 변경된 것.

‘오징어 게임’ 팀에서는 전시용 인형을 드라마에 사용하고 싶다고 요청했고, 드라마를 통해 소름 끼치는 ‘술래’로 변경된 것이다.


오징어게임 -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사장님은 촬영 후 다시 인형을 돌려받았음에도 방영 전까지 공개하지 말란 부탁을 받아 방영이 끝난 지금 공개하게 됐다고 한다. 하지만 아쉽게도 해당 술래 인형은 현재 다시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마차 박물관 측은 ‘오징어 게임’ 측에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우려해 비공개를 요청했다고 전했다.

블로그 및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도 해당 인형을 충북 진천에서 봤다는 목격담이 전해지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사탄의 인형’이후 애나벨이 최고 무서운 줄 알았는데 더 무서운 인형이 나타났다”, “애나벨보다 무서운 인형은 처음”, “이정재만큼 존재감 갑”, “이 인형은 한국 알리게 강남에 전시해야 하는거 아닌가”, “전시해주세요. 인증샷 찍으러 갈게요”고 반응을 보였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등장하는 술래 인형. 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CEO‘오징어 게임’ 넷플릭스서
가장 큰 작품 될 수도”👍

테드 사란도스 넷플릭스 공동 최고경영자(CEO) 겸 최고 콘텐츠 책임자(CCO)는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언급하며 “넷플릭스가 현재까지 선보인 모든 작품 중 가장 큰 작품이 될 가능성도 있다”고 말했다.

테드 사란도스는 27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코드 콘퍼런스(Code Conference) 2021’에서 이같이 전망했다.

넷플릭스 - 오징어게임



그는 또 “대부분의 국가에서 ‘오징어 게임’이 넷플릭스 ‘오늘의 톱(TOP) 10’ 1위를 차지하고 있다”며 “공개 후 9일이 지난 지금, 추이로 보면 넷플릭스의 비영어권 작품 중 가장 큰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고,
작품성이 큰 오징어 게임👍


저도 오징어게임 진짜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술래인형 당분간은 숨겨놓아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오징어게임”


후속작도 나온다고 하니..
벌써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