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봉달커피 소개합니다! ㅎㅎ Delivery Coffee

2021. 10. 6. 17: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오봉달 커피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이곳은!?

서산 광장에 위치한

“오 봉 달 커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주소 : 충남 서산시 고운로 147

​전화번호 : 041) - 669 - 7084



오봉달 Delivery


입구에 이렇게 써있네요 ㅋㅋ

“사장님”이 “개” 멋진 커피집.! 😄


오렌지 한라봉 에이드

피스타치오 프라페

바닐라 라떼


*다쿠아즈 맛있는거 안비밀 ^^*


오 봉 달 배달


오봉달 카페 이름이 궁금해서 물어보았는데요,

사장님 이름을 따서 만든거냐고 여쭤보니,


“아닙니다!”


오봉(쟁반)을 받쳐서 배달 한다는 뜻”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오 봉 배달 ㅋㅋ




오봉달 메뉴


오봉달 카페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요,

뭘 먹어볼까 구경하다가

카운터 바로 앞에 추천 메뉴가 있더라구요 ㅎㅎ



대표 메뉴 오봉달 커피가 눈에 보여서

바로 오봉달 커피로 주문 했습니다 ㅎㅎ





오봉달 카페에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이 진열 되어 있었어요~~

하나 먹어볼 걸 그랬나..? ㅎㅎ

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구요~

한쪽 편에는 그림 그리는곳? 이랑 연결 되어있었어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로 앞
광장 로터리쪽을 볼 수 있어요~ 👍

광장 뷰


저기 창가에서 앉아서 광장 보면서

차 마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오봉달 커피


주문한 오봉달 커피 나왔습니다.!


컵홀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

저기 그림은 원숭이? 같은데 ㅋㅋㅋ

19 딱지 붙은게 알몸이라서 그런가..? 👀




광장 보이게 놓고 한장 찍어보았어요 ㅋㅋ

느낌 있죠.?? 😄


오봉달 커피


오봉달 커피는 카페라떼 느낌 났었어요~

한입 마셔보니..

부드럽고 달달하면서 맛있었답니다.!

딱 제 스탈 ❤️


항공 샷


빨대 모양은 하트에요❤️

귀엽 ㅋㅋㅋ


한입 두입 먹다보니 금방 사라졌답니다..

ㅎㅎ



얘가 쏜데요~



서산 광장에 위치한 오봉달 커피!




대표메뉴인 오봉달 커피 !

달달하고 맛있었구요~~ 👍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겠습니다
(흑임자 샷 라떼 먹어볼꺼에요 ㅋㅋ)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