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중에 천국 “김밥천국” 다녀왔습니다 ! ㅋㅋㅋ

2021. 10. 12. 11:0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김밥천국


안녕하세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김밥천국 다녀왔습니다.!!

어떤 메뉴들을 먹었는지 함께 보시죠~~


    위치


    김밥천국 해미읍성점


    위치 : 서산시 해미면 남문 2로 121


    영업시간 : 06:30 ~ 19:30

    (일요일은 오후 2시 30분까지만 영업)



    식당 내부


    내부는 7개 정도 테이블이 있습니다

    매장 안에서 드셔도 되고, 포장도 됩니다 ^^


    김밥천국 메뉴


    역시 김밥천국에는 김밥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좋아요👍

    뭘 먹을지 한번 골라봅니다 ㅋㅋ


    메뉴는 원조김밥, 땡초김밥, 참치김밥

    라볶기, 쫄면, 돌솥비빔밥 그리고 돈까스까지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ㅋㅋㅋ

    (저 포함 친구들까지 해서 총 4명이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찍어보았어요~

    아주 청결했구요👍

    맛있게 싸주신다고 하셨어요 ㅋㅋㅋ


    항공샷



    주문한 메뉴들 나왔습니다!!

    완전 푸짐하죠?? ㅋㅋ

    맛을 한번 볼께요~

    레스기릿 🤟



    김밥 3종


    위에서 부터

    원조김밥

    땡초김밥

    참치김밥


    입니다 ㅋㅋ



    김밥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하나하나 먹어보았는데요~

    식감이 아주 좋았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_^




    참치김밥


    저는 참치김밥이 가장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참치김밥 ㅋㅋㅋ


    라볶이



    먹음직스러운 라볶이도 나왔습니다!

    쫄깃쫄깃한 떡과 어묵이랑 같이 먹으면 !👍

    거기에 면까지 후루룹~ 먹으면 끝내주죠^^

    음~~ 이 맛이쥐😊



    돈까스


    제가 좋아하는 돈까스도 먹어볼께요 ! ㅋㅋ


    돈까스는 칼로 잘 썰어서~~





    요렇게 한입 다 먹으려다가 참았습니다 ㅋㅋ

    부드럽게 씹히면서 맛있는 소스랑 같이 먹으니

    끝내줬구요~ 👍




    쫄면에 쫄면소스를 뿌려줍니다~

    김밥천국에 특채소스라고 하네요 ㅋㅋ

    아주 듬뿍 뿌려볼께요 ~ ㅋㅋ




    잘 비벼줍니다 ㅋㅋㅋ

    아주 먹을스럽게..!

    그리고

    한 숱가락 떠서 먹는순간..!

    음~~

    잘어우러진 나물들과 특채소스가

    입맛을 자극 했습니다 👍

    맛있네 ~ ㅋㅋㅋ




    쫄면도 잘 비벼서 먹어보았는데요!

    혹시 쫄면 싫어하시는분 계신가요??

    지금까지 쫄면 싫어한다는 사람은 못 봤거든요

    ㅋㅋㅋㅋㅋ

    그 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ㅋㅋ

    여기 김밥천국의 쫄면 인정 합니다 👍




    초점 샷


    저는 돌솥비빔밥에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ㅋㅋ

    뜨끈뜨끈하니 👍 맛있네요!

    진짜 최고였어요 ^__^






    떡이랑 면이랑 같이 먹어봅니당 ㅋㅋ

    이거쥐 이거쥐 👍👍



    돈까스 소스에 찍어서 !! ㅋㅋㅋ

    이렇게 드셔보신분!?? ㅋㅋ

    이렇게 찍어 먹어도 맛있답니다 👍👍




    이번엔 진리 중에 진리!

    떡볶이 소스에.! 찍어서 ~

    역시 👍

    너무 맛있었어용 ㅎㅎ



    이렇게 이메뉴 저메뉴 다양하게

    먹다보니..


    깔끔


    다 먹었죠~~ ㅋㅋㅋ

    사진찍고 남은 밥풀 다 먹었어요~

    진짜 금방 먹었어요 ㅋ


    항공샷 ㅎㅎ



    마무리로 항공샷으로 다 먹은걸 인증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잖아요~!! 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김밥천국은 가성비 좋고👍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고 봅니다.!

    너무 맛있었고,

    특히 여기 해미읍성점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청결해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여러분도 김밥천국 가셔서 맛있는 메뉴들

    한번 드셔보세요^_^

    (내돈내산 리뷰 끝)




    김밥천국 짱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