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런] 10월 백조런 사뿐하게 달리고 왔습니다 ㅎㅎ

2021. 10. 13. 20: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10월 백조런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번달에 소개해드렸던 10월 백조런!
오늘(13일)부터 대회기간이라서
바로 달리고 왔습니다 💪 ㅎㅎ



고니


멸종위기 동물고니를 위해 열심히 달리고 왔습니다

현재 고니천연기념물 제 201호로 지정되었고,
멸종위기 야생동식물 2급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운동장 레인


학교 운동장에 도착 후
준비운동으로 스트레칭과 걸어서 한 바퀴 돌고 나서
러닝 앱을 켜고 뛰었습니다 !

백조런 키로수는 3km , 7km 둘 중 하나 선택해서
뛰면 되는데요, 저는 가볍게 3km 뛰어보았어요~


Running


처음부터 오버 페이스로 뛰긴 했는데요,.
역시나 1km정도 뛰고 금방 지쳤었어요..; ㅋㅋ
(마라톤 한 두번 하는 것도 아닌데)

1키로당 5분 정도로 뛰어보자하고
일정한 페이스로 3km를 완주 했습니다~😎



완주메달


10월 백조런 완주 메달입니다.
이번에는 유광이라 반짝반짝 하면서
가운데 백조(고니)가 이쁘게 있네요 ^^

3km 15분에 완주 했습니다 ㅎㅎ

.
.
.

오랜만에 뛰기도 했구요(3주정도?) ㅋㅋㅋ
처음에 속도 조절을 마음대로 해서 그런지
땀이 엄청 났었어요 .. ㅋㅋ



완주 후


그래도 땀도 나고, 멸종위기인 백조(고니)를 위해
달리니 기분이 아주 좋았습니다 👍

완주하고 나서 사진 찍을때가 가장 좋은 순간입니다.



러닝 앱 기록


3키로 되자마자 종료 했습니다 ㅋㅋㅋ
끝내고 운동장 2바퀴 정도는 걸었어요~
심박수가 정상으로 돌아오고, 마무리운동으로
다리도 풀어주고 스트레칭도 했어요.




애니멀 레이스 - 10월 백조런


이렇게 또 추억 하나 쌓았네요 ^_^
10월 백조런도 완주 성공!

날씨가 많이 풀려서 뛰기 아주 좋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마스크 쓰고 달리니., 숨쉬기가..😅

운동도 하고, 기부도 하고, 추억도 쌓고.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다음달에 있을 11월 코뿔소런도 무리하지 않고,
기분 좋게 달리고 오겠습니다 ~ ㅋㅋㅋ



감사합니다.





[코뿔소런] 11월 코뿔소런 소개합니다.

[코뿔소런] 11월 코뿔소런 소개합니다. _ 애니멀 레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기의 빠진 코뿔소를 돕기위해 열리는 코뿔소런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매력적인 뿔을 가진 초원의 육상동물 코뿔소! 이런 코뿔소가 멸종위기에 처해있습니다. 코뿔소의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