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기네스콰트로치즈 와퍼!🍔 먹어보았습니다

2021. 10. 20. 19: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오랜만에 버커킹 햄버거 배달 시켜서 먹어보았어요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이름 처음 들어봤어요 ㅎㅎ

일단 빵 색깔이 검정색이라 특이해서 시킨것도
없지않아 있습니다 ㅋㅋㅋ


버커킹


버커킹 햄버거만 단품으로 주문 했어요~
친구들도 있어서 같이 주문했거든요 ㅎㅎ


Whopper 와퍼


REAL Flame - Grilled

WHOPPER

with Cheese
와퍼 종이만 봐도 먼가 느낌있었어요 ㅋㅋ


기네스 콰트로 치즈 와퍼


보이시나요? ㅋㅋ
기네스콰트로치즈 와퍼의 모습입니다!👍

양상추, 양파, 베이컨, 치즈, 두툼한 와퍼패티와 소스
토마토가 들어가있었습니다.!



친구들과 술잔 부딪히듯 햄버거로 쨘 하고
각자 먹어봅니다 ㅋㅋㅋㅋㅋ

“와퍼를 위하여~”


허겁지겁


친구들 먹는 모습이 너무 웃겨서
옆에서 한 컷 찍어봅니다 ㅋㅋ
맛있어서 그런지 아주 말도 없이 냠냠
먹더라구여  ㅋㅋㅋㅋ 웃겨서 아주 ㅋㅋ


와퍼는 사랑


버커킹의 와퍼는 예전부터 알아줬죠.!
저도 예전에 자주 먹었었는데요,,
최근에는 잘 안먹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

한입 먹는순간..!
양상추와 토마토가 먼저 반겨주었고,
두툼한 패티와 치즈 그리고 빵이 같이 씹히는게
부드러우면서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거쥐


패티의 식감이 특히 다른 햄버거 브랜드와 다른데요
부드럽게 씹히면서 풍족한 만족을 준다고 해야 할까요
그리고 여러 재료들이 같이 조합을 이루면서 맛있었네요 ㅋㅋㅋ

와퍼 하나면 든든 합니다 👍

버거킹의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일단 먼저 빵 색깔이 블랙이라는점이 특이했고,
콰트로치즈!와 고기패티의 조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살짝 느끼하면서도 소스가 잡아주는.! 그런 맛! ㅋㅋ

아직 안드셔보신분은 한번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