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낚시] 쭈꾸미와 갑오징어 잡고 왔습니다.!!

2021. 10. 30. 17: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쭈꾸미 잡으러 배낚시를 다녀왔습니다.!

저는 배낚시는 처음이라 기대반 설렘반이였어요



과연.. 1마리는 잡을 수 있을런지..? ㅋㅋ


서해바다


태안 안면도에 있는 내포항에서

오전 7시 출항하는 “해풍호” 배를 타고

쭈꾸미 잡으러 갑니다 ~~



Let’s go~!



낚시 시작


배가 멈추고., 소리에 각자 위치를 잡고

낚시를 시작합니다! ㅋㅋ


저도 냅다 던지고 시작했어요~~ ㅋㅋ

낚시는 베스낚시로 몇 번 해봤었구요,

배타고가서 하는 낚시는 처음이였어요..


쭈꾸미 함 잡아보자!



해 뜨기 시작함


멋진 광경을 볼 수 있었네요 !

가 뜨기 시작하더라구요 ㅋㅋㅋ


쭈꾸미 미끼를 애기라고 부르는데요,

바닥으로 최대한 내린다음에 살짝 들어서

옆으로 휘저어 봅니다~ (쭈꾸미가 걸리게)


2번 정도 밀당(내리고 올리고) 하다가

묵직해서 들어올리니.!!




잡았다!


!!
쭈꾸미 잡았어요 ㅋㅋㅋㅋ

잡았다 요놈!!!


어림없지! ㅋㅋㅋ



영광의 상처


쭈꾸미 떼어내다가 제 살까지 뜯겼어요;


이런이런..

반창고 없어서..

일단 냅두고 바로 또 낚시 합니다..
(부상투혼) ㅋㅋ


처음 장소에서 3마리 정도 잡고,,

배가 다른 곳으로 또 이동 합니다.


새우깡


새우깡 챙겨왔지요~~ ㅋㅋㅋ

이동하는 동안 새우깡 먹었어요 ~

갈매기 몇 개 줘야 하는데 ㅋㅋ
(제가 다 먹었어요)



애기


다이소에서 산 애기 에요~~

다이소에 5.000원에 팔더라구요, (비쌈)

알록달록 ㅋㅋㅋ

요놈으로 껴서 낚시 바로 시작해봅니다.




배낚시



사실 저는
낚시 그렇게 안좋아한답니다 ㅋㅋㅋ;
(반전)

저희 회사분들과 같이 갔었는데요~

배낚시는 한번도 안해봐서 재미와 경험삼아

와서 해보았는데.. 재미가 들렸네요 ㅎㅎㅎ

.
.


낚시를 정신없이 하다보니 시간이 벌써 12시..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도시락


도시락으로 나오더라구요~

예전에 코로나 전에는 라면에 쭈꾸미 넣어서 먹곤

하셨다는데.,

지금은 이렇게 도시락으로 드신다고 하네요

아침 안먹고 가서 그런지 배가 너무 고프긴했어요..

사진 찍고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ㅋㅋㅋ


배에서 먹으니깐 맛있더라구요..?


TOP 커피


밥 먹고 후식으로 T.O.P 커피 한잔 먹고

오후 낚시 시작합니다 ㅋㅋㅋ



z Z Z


밥먹고 얼마되지 않아서 졸음이 밀려오더라구요..

전날에 잠도 4시간도 못자고 나온거라..

더 피곤했네요 ㅜㅜ



살짝.? 졸려던 찰라에.!

무언가 묵집하게 느낌이 오더라구요~

그래서 획 들어서 끌어올려보니..


대박.!




갑오징어


쭈꾸미에 이어 갑오징어를 잡았어요!! ㅎㅎ
잡기 힘든 갑오징어를 잡다니..
생각지도 못한 갑오징어도 잡아서 아주 신났습니다.!


잡았다 요놈!


갑오징어 크기는 작았지만,, 그래도!!

배낚시 처음가서 갑오징어도 잡고 아주 ㅋㅋㅋ

오징어게임에 이어 오징어잡기성공했네요👍


갑오징어는 살짝 떠다니기에 쭈꾸미 보다

잡기가 쉽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잘 잡는분들은 잘 잡으시죠~~
(저는 완전 초보라) ㅋㅋ



경쟁상대


다른곳으로 장소를 옮기고 ,,

다른 배사람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배를 둘러싸서 낚시에 집중하시는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였어요 ㅋㅋㅋㅋ



흔들흔들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가..

옆에 배가 있어서 그런가..

배가 엄청 휘청거렸어요;;  ㅜ



균형 잡으면서 낚시를 이어갑니다 ㅋㅋ



가나 초콜릿


당이 떨어질때쯤

가나초콜릿 하나 먹어봅니다 ~

역시~ 역시 ~

초콜릿의 단맛은 !👍

너무 달았어요.. ㅋㅋㅋ


초콜릿이랑 사탕 끊었는데.. 여기서 먹네요; ㅎㅎ

당 보충을 하고 다시 낚시를 이어갑니다..

거의 뭐 일하러 온 느낌이였어요; ㅋㅋ


오후 3시쯤 마무리 하고 복귀합니다.



퇴근 ㅋㅋ


바다보면서 복귀를 했는데요..

멋진 하늘과 바다!  와.. 이거지👍

멍하니 계속 바다를 봤네요 😮

내포항 도착!!


선장님께서 각자 짐챙겨서 가시랍니다 ㅋㅋ


제가 잡은 쭈꾸미에요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ㅋㅋㅋ

저녁 한끼 푸짐하게 먹을 수 있겠구나~~ 👍


쭈꾸미낚시추석 전후로 많이 집힌다고


하셨구요., 제가 갔을때는 바람도 많이 불고,

끝물이라.. 거의 없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ㅜ


같이 가신 배테랑 과장님도 평소 잡는 양에 반도

못잡았다고 하시니깐요.. ㅜ



내년 추석쯤 배낚시 하러 다시 와야겠습니다! ㅋㅋㅋ


내포항


그래도

저는 배낚시는 처음이였는데.,

재미있었고, 날씨도 그렇게 춥지 않고, 맑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ㅎㅎ



집에 도착 후,,



쭈꾸미 야채볶음



저녁으로 쭈꾸미야채볶음 먹었지요~ ㅎㅎ

야채를 썰어서 쭈꾸미와 같이 볶아줍니다.

그리고

고추장을 넣어서 매콤하게 만들고, 맛있게 익혀줍니다



군침이..


제가 직접 잡은 쭈꾸미!로 만든

쭈꾸미볶음!!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ㅎㅎ



야들야들



쭈꾸미 한입 찬스!

씹는맛이 좋았구요, 양념도 잘 베어서

아주 맛있었어요 ~👍



반띵 쭈꾸미


쭈꾸미 아주 맛있게 클리어 했습니다.! ㅋㅋ

양념으로 밥도 비벼서 먹었구요~^^


갑오징어2마리 잡았는데,

냉동실에 얼려놓았구요 ㅋㅋ

조만간 먹을 예정입니다.✌️


제가 직접 잡은 쭈꾸미라 그런지 더 특별했고,

배낚시도 처음 다녀왔는데, 재미있었습니다 ㅋㅋ



내년 9월에서 10월쯤 쭈꾸미낚시 가서 실컷 잡아서

집에 쌓아두고 먹어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