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ly & Co 카페

2020. 12. 14. 14: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이쁜카페 다녀왔습니다
바로
“MILLY & CO”
밀리 앤 코

Read good coffee
좋은카페를 이끌다

야외에도 잘 꾸며놨습니다👍

실내에서 본 경관입니다.
맛있는 빵들도 많이 있습니다
커피 머신과 이쁜 인테리어
농촌 풍경을 보실 수 있으십니다 ㅎ

진동벨이구요👍
색깔이 여러가지 색으로 바뀌네요

내부가 엄청 넓었습니다

입구 1층 기준으로
아래층
위층
잘 꾸며놓았습니다 👍

친구들과 커피 한잔
저는 고구마라떼 한잔 ㅎㅎ
너무 맛있었어요!

여기는 윗층
옥상 인데요 이렇게
꾸며놨습니다👍
너무 추워서 아무도 없었어요 ㅋㅋㅋ
날 풀리면 많이 이용할 것 같습니다.!

깔끔하고 이쁘게 잘 지은 밀리 앤 코 카페
지나가다가 들렸는데
너무 이뻤고, 날 풀리면 한번 더 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위치: 충남 태안군 태안읍 용샘길 147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