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아바나] 돈까스케이크 전문점! 맛도 굿 비주얼도 굿

2021. 11. 3. 13: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아바나


서산 돈까스 맛집!
돈까스케이크 전문점!

- 아 바 나 -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주소 : 충남 서산시 율지8로 62 k&c빌딩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 041-667-2070


포장, 예약, 배달 가능한 매장입니다.


아바나의 약속


- HAVANA의 약속 -

1. 고기는 제주산 흑돼지 생고기만 사용합니다.
2. 매일 새로운 기름으로 건강하게 조리합니다.
3. 모든 야채는 신선한 국내산만 사용합니다.
4. 귀한 손님들께 여유롭고 즐거운 식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카운터

점심으로 돈까스 먹으러 왔습니다~
아바나는 2층에 있구요, 가게로 들어가시면

안심콜은 필수구요,
김치찌개용 돼지고기 필요하신 분에게
무료로 드린다고 합니다~ ㅎㅎ
(제주산 흑돼지라 맛있습니다)


1인 메뉴


메뉴는 이렇게 보시면 되구요~
저는 친구와 같이 가서 2인 Set로 주문했습니다.

1인 메뉴 중 택2+피자 택1+음료 택1 = 1500원 할인
수제돈까스 (10.000)
와사비크림 돈까스 (10.500)
고구마무스 씬 피자 (6.800)



2인 메뉴


쌈 돈까스돈까스 케이크 그리고 눈꽃치즈 돈까스
다음에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저는 와사비크림 돈까스가 더 땡겨서
주문을 했어요~~^^


아바나 돈까스는


아바나의 돈까스는
매일 직접 손질하는 제주 흑돼지 생등심

수제 돈까스라고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


아바나는 모두 테이블로 되어 있구요,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어요 ~ 👍


와인 인테리어


아주 느낌있죠.? ㅋㅋ
분위기도 좋고,
특이한 인테리어가 눈에 사로 잡혔습니다


아바나


벽면에는 아바나 인테리어와
다양한 책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저에요


물 한잔 마실께요~~

(물에는 진심)



이렇게 사진 몇 장 찍고,
친구와 이야기하고 있을 때.!
주문한 돈까스와 피자가 나옵니다.


전체샷


비쥬얼 장난 아니죠.?

와..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수제돈까스


수제돈까스를 먹어봐야죠~! 👍
소스에는 양파도 들어있네요 ㅎㅎ


와사비크림 돈까스



그리고 제가 주문한 와사비크림 돈까스에요!
와사비크림이 뿌려진게 아주!👍
먹음직스러웠습니다 ㅎㅎ



고구마무스 씬 피자


2인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피자!

고구마 씬 피자!!

고구마 무스가 피자 조각 가운데에 무려져있네요!
아몬드도 뿌려져 있구요 🤭
(맛있겠다)


초점이 반대..


인물사진으로 멋지게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초점이 반대로 된 줄 모르고 찍었네요;; ㅋㅋ

수제돈까스부터 맛을 보았는데요.!
달달하면서 특유의 돈까스 소스맛이 나면서
부드럽고, 두툼한 제주산 흑돼지 생등심 고기가
씹는 감도 아주 좋았습니다👍


고구마무스 씬 피자


피자도 이렇게 한 조각 뜯어서 먹어보았는데요,
한 입 물자마자..! 0.0
꿀?과 고구마무스가 혀에 닿으면서 너무 달달했구요
얇은 도우라 그런지 바삭바삭하면서 살살 녹았습니다!

마슨 있네 👍🍕


와사비크림 돈까스


오늘의 하이라이트!
와사비크림 돈까스인데요 ㅋㅋ
와사비크림 소스를 듬뿍 찍어서 먹어보니,,
와사비의 향이 톡 쏘면서 부드러운 크림과의 조합이
아주 자극적이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와사비 맛이 그렇게 쎄지 않아요~)



야채와 함께


돈까스를 이렇게 야채와 같이 먹어줘야
소화도 잘 되는거 아시죠.?? ㅎㅎ


감자튀김


이거이거!!
아시는분!?~~
감자로 만든 튀김인데요!
제가 진짜 좋아하거든요 ㅋㅋ
이거를 돈까스 먹으면서 같이 먹어보네요 ㅋㅋ


깍두기 2개 찬스


깍두기 사이즈가 작아서
두개를 한번에 집어서 입에 넣어봅니다 ㅋㅋ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깍 투 기 찬스 ~ ✌️



피자


아니 이 피자는 또 왜 이렇게 맛있는거에요!!

중독되는 맛이에요~~ 👍

저 혼자 피자 한판 그냥 먹을 거 같아요^^

(달달하고, 바삭하며, 맛있는 피자)


와사비크림 돈까스 - 페이스


한 조각 남은 저의 와사비크림 돈까스!!
피날레얼굴 작품을 하나 만들고
마무리를 지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맛있어!👍


설거지 샷


.!

진짜 맛있게 먹으면 나오는 사진이죠.!

설거지 샷👍 ㅋㅋ


진짜 깔끔하게 남김없이 쏵 비웠습니다 ㅎㅎ



매너 중에 매너


직원분을 위한 배려!

이렇게 정리하고 가시는분
몇 없죠?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어서요)



커피 머신기


이렇게 후식으로 커피도 드실 수 있게 커피기계도 있어요

다 먹고 커피도 한잔 하려고 했으나,
사이다로 남은 배를 채웠기 때문에..
커피는 패스 했습니다 ㅋㅋㅋ



거울에 비친 나


나가기 전에 외모 단정!

상태 확인하고 가기좋게 이쁜조명에
거울도 이렇게 있네요~ ㅋㅋㅋ

사실.. 이 사진을 올릴까 말까 했는데요,,
소개해야 하니 올려봅니다 ㅋㅋㅋ



마무리는 항공샷으로 👍


서산 돈까스 맛집!
비주얼 좋고, 맛도 좋은!
고급진 레스토랑 아바나



추천드려봅니다 ~👍



진짜 꼭 한번 가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