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장춘 닭개장] 닭개장 전문점! 육개장이 아닌 닭개장! 들어보셨나요?!

2021. 11. 8. 16: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유장춘 닭개장


유장춘 닭개장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닭개장 맛집으로 소문난

유 장 춘 닭개장


소개합니다~ ㅎㅎ


지도



주소 : 충남 서산시 무학로 1878

영업시간 : 09:00 ~ 21:00

(월요일 휴무)



주차장


유장춘 닭개장
주차장이 상당히 넓습니다 👍



식당 내부


유장춘 닭개장 내부는 상당히 넓었구요,

좌식테이블로 되어 있었어요~


코로나로 인해 입구에 안심콜이나 인적사항 필수!

(포장을 많이 해서 가시더라구요)


차림표


유장춘 닭개장대표음식은 당연히

닭개장 이구요 ㅎㅎ


그 외에 닭볶음탕이랑 묵은지가 있습니다.


대표메뉴


메뉴 잘 보이시죠.? ㅎㅎ


닭개장 으로 주문했습니다 ~
(9.000원)



김치 김치


기본 반찬으로 무김치백김치를 줍니다.

큰 통에 담겨져있어서 먹을만큼 덜어서 드시면 돼요~

김치는 필수 ! 👍



준비완료



김치를 먹을만큼 덜고, 사진 한방 찍으니깐

바로 닭개장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닭개장


Wow
아주 색깔만 봐도 먹음직스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먹방 시작)



국물부터 맛보는게 국룰


먼저 국물부터 맛을 보았는데요,,

음~~
적당히 매우면서 닭고기의 기름으로 우려진!? ㅎㅎ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국물이였습니다👍




초점 샷


젓가락으로 이렇게 초점샷 한방 찍고

먹어봅니다. ㅎㅎㅎ

음~ 야채와 닭고기랑 같이 먹으니

아삭아삭 씹히면서 닭고기도 살살 녹았어요~

맛있더라구요~~ 👍



김치와 같이 먹고 어느 정도 먹었다 싶었을때..!

밥을 말아서


밥을 말아봅니다~! ㅋㅋ

영상으로 찍으려고 했으나..

사진으로 보여드리는게 더 나을거 같아서 ㅋㅋ

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 ~~



와..


이렇게 크게 한 숟가락 떠서!

과감하게 한입에 먹어줍니다.



음~~ 이 맛이야~ 👍

국밥에 이어 닭개장도 아주 끝내줬습니다 ㅎㅎ

김치 올려서


“이렇게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너무 맛있는거 아냐.!!?ㅋㅋ
무김치 올려서 같이 또 먹어 줍니다~


아삭아삭 씹히면서 야채들과 닭고기와의 조합

입 안에서 춤을 췄어요! ㅋㅋㅋ👍



깔끔~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인증 해야죠.?
깔끔하게 사라졌습니다~ ㅋㅋ

어디로 갔냐구요.? ㅎㅎ

제 뱃속으로 들어갔지요~~~ 😄



양이 많은데., 다 먹었으니..
배 부를만한 하겠죠? ㅋㅋ



김치 보관


다 먹고 나와서 보니 옆에
김치 보관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이걸 보니 직접 담은 김치를 사용하는 거 같습니다.
(백김치 맛있었어요👍)



“유 장 춘 닭개장”


적당히 얼큰하면서 닭고기와 야채들의 조합.!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식당도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추천 드려볼께요 ㅎㅎ
(내돈내산)




감사합니다






[저팔계] 삼겹살에 소주 한잔! 👇

[저팔계] 삼겹살에 소주 한잔! 맛있는 고깃집 저팔계 다녀왔습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맛집 중 한곳은! 서산에 위치한 삼겹살 전문점! “저 팔 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는 나는 저팔계~ 왜 나를 싫어하나~) ㅋㅋㅋㅋㅋ 저팔계 위치 : 서산시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