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 롯데타워 Skybridge 체험!

2020. 10. 1. 18: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서울 잠실에 있는
국내에서 가장 높은 건물.!
바로 제 2 롯데타워에 다녀왔습니다.!
더 대박인건 세계 최대높이 541m에 있는
스카이브릿지 체험도 하고 왔습니다 👍

위를 쳐다봐도 꼭대기가 안보이더라구요.. ㅎㅎ

롯데월드 타워 올라갑니다~

여기가 바로.!
세계 최대 높이 541m 스카이브릿지 인데요..
다리가 완전 후덜덜....😳
체험한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건너는 시간은 10분도 안걸린거 같아요
저기 다리 위에서 팔벌려높이뛰기도 하구요
앉아서 사진촬영이랑 소리 지르기 등등 합니다 ㅋㅋ

제 액션캠으로 촬영한 스카이브릿지 입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이용해 보세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무섭지 않아요~)




추천합니다.




저의 다양한 도전 영상들이 있는 곳입니다 ㅋㅋ
https://www.youtube.com/channel/UClTrjSpoebxTWz3o2romwwQ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