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코뿔소런 완주하고 왔습니다! / 멸종위기 동물을 위한 비대면 레이스!

2021. 11. 15. 21: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11월 코뿔소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달에 소개해드렸던

11월 코뿔소런참가하고 왔습니다.!



간단하게 리뷰 해볼께요~

Let’s Go~


2840



코뿔소 패키지는 이렇구요~


프링글스양말이 임팩트 있었어요^^



갈릭브래드



뛰기 전에 편의점에 들려서 물과 초콜릿 하나 샀어요

구워먹는 초코! 크런키 갈릭브래드 맛!👍


다 뛰고 먹어볼께요~ ㅋㅋㅋ


배번표


코뿔소의 평균수명은 40년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코뿔소런 배번표 입니다.
제 번호는 2840 이에요




준비운동을 5분 정도 충분히 풀어주고,

러닝앱을 켜고 뛰어봅니다~


완주



일 끝나고 와서 바로 뛰는거라

아주 천천히 다치지 않게 뛰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
코뿔소를 생각하며 ~
나의 건강을 챙기며 ~


Running

뛰는중..


뛰다보니 컴컴해지더라구요..?

저는 4km 뛰었습니다.!



코뿔소런 메달

메달 귀엽죠.? ㅎㅎ


이렇게 완주 후 인증샷 몇 장 찍고

벤치에 앉아서 아까 구입한 물과 신상 초콜릿 먹어봅니다.



갈릭 크런키


갈릭맛이라 그런지 색깔이 마늘색이였어요
(머스타드 색) ㅋㅋ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마늘바게뜨? 맛이 나면서 끝맛은 크런키 초콜릿이였어요

맛있었어요 👍


마라톤 후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네요 ㅋㅋ




출발 전 한장 찍어놨던 사진이에요 ㅎㅎ

잘 나온거 같네요 😊




이렇게 11월 코뿔소런도 완벽하게! 마무리 했습니다.


다음달 12월 펭귄런도 달릴예정이에요~~






같이 달리실 분 계신가요? ㅎㅎ






11월 코뿔소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월 펭귄런 소개합니다. 👇

12월 펭귄런 소개합니다. 위기에 빠진 펭귄을 위해 달려주세요!

2021년 올해 애니멀런도 종점이 보입니다.! 12월에는 “펭귄런”이 열린다고 하는데요. ㅎㅎ 북극곰은 나왔으니 펭귄이 나올 것 같았어요~ 12월 펭귄런 소개드리겠습니다. 지구온난화로 집과 먹이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