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마켓 - “구찌박스” 신청해보았습니다! (명품 랜덤박스)

2021. 11. 17. 18: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우주마켓 - 구찌박스


우주마켓에 명품 랜덤박스가 있는거 아세요?
저도 광고를 보다가 어떨결에 들어가서 보다가
진짜 명품(구찌)이 올까.? 궁금해서
신청 해보았습니다 ㅋㅋ


과연..?


랜덤박스 - 구찌박스


구찌박스는

7.000원으로 랜덤박스 신청 할 수 있습니다.

7천원의 행복 가즈아~💪 ㅋㅋ




주문하고 2일이 지난 후 랜덤박스가 도착했습니다

​과연 어떤게 왔을지.??
(두근두근)



구..찌?


요게 왔네요..

“애슈미 스네일뮤커스 골드 아이크림”


아이크림이 왔어요; 👀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이거는.. ㅋㅋㅋ

​그래도 제품 한번 살펴볼께요 ㅋㅋ

애슈미 스네일뮤커스 골드 아이크림


용량 40ml / 1.35fl.oz.

인터넷에 가격은 25.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



달팽이 점액여과물24K 금성분이 함유되어

예민하고, 여린 눈가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여 윤기 있고 매끄러운 눈가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



주성분



주성분들이 좋아서 피부에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올인원 하나 사용하긴 하는데요 ㅎㅎ

아이크림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



골드 아이크림


골드박스 안에 이쁜 모양의 아이크림이 있습니다.

달팽이 그림이 아주 느낌있게 있네요 ㅎㅎ



효능 및 사용방법



위의 사진을 보면 자세하게 설명이 적혀있는데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입니다.

사용방법과 효능 다시 한번 보고 사용해보았습니다.



손등찬스!


손등에 이렇게 짜서 색깔과 향을 맡아보았어요

하얀게 썬크림 느낌 났구요, 향은 소프트 하면서

일반 핸드크림 그리고 화장품 향이 났었어요~

정확히 이거는 무슨 향이다 라고 표현을 못하겠네요 ㅎ


흡수력


손등에 2~3번 돌려보았는데요,

오우.! 촉촉하면서 흡수력이 빨랐어요👍

미백효과도 있어서 그런지 조금 밝아졌어요!



저에요~


눈 밑에 발라보았어요 ㅋㅋㅋ

사라질까봐 묻혀놓고 사진 먼저 찍고 발랐습니다.
(눈이 기분을 말해주고 있죠?)


최근에 화장품 리뷰 많이 하네요; ㅋㅋ



애슈미 스네일뮤커스 골드 아이크림


구찌박스 랜덤박스로 신청해서
어떤 명품이 오나 했었는데..
아이크림이 와버렸네요;.. ㅋㅋㅋ


- 애슈미 스네일뮤커스 골드 아이크림-



그래도 뭐 7천원으로 가격이 조금 더 있는
아이크림을 받아서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이왕 받은거 꾸준히 한번 발라봐야겠어요^_^

우주마켓 랜덤박스 도전 해보실 분 계신가요? ㅎㅎ




랜덤박스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