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구독료 인상했습니다.. 스탠다드 12.5%↑, 프리미엄 17.2%↑ 신규가입자부터 적용.

2021. 11. 18. 11: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넷플릭스


넷플릭스가 한국 시장 진출 5년 10개월 만에 처음으로 가격을 인상했다고 합니다.!

자세히 살펴보죠.

인상 전 가격

18일 업계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이날부터 한국 서비스 구독료를 인상했다. 스탠다드 요금제는 월 1만2000원에서 1만3500원, 프리미엄은 월 1만4500원에서 1만7000원으로 올랐다. 각각 12.5%, 17.2% 인상된 가격이다. 베이직 요금제는 기존 월 9500원의 가격을 유지한다. 스탠다드 요금제는 2명까지, 프리미엄 요금제는 4명 동시접속할 수 있다. 베이직 요금제는 1명만 접속할 수 있고, HD·UHD 화질은 제공되지 않는다.


인상된 가격은 신규 가입자부터 적용된다.
기존 회원은 구독료 청구일 이후 새로운 요금제로 바뀌게 된다. 넷플릭스는 기존 회원들에게 요금 청구 30일 전 이메일을 통해 요금인상 정보를 알릴 예정이다.

딘 가필드 넷플릭스 정책총괄 부사장


넷플릭스는 양질의 한국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투자할 수 있도록 한국 서비스 시작 이후 처음으로 구독료를 인상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넷플릭스는 미국, 캐나다, 영국, 일본 등에서 구독료를 인상한 바 있다. 지난해 10월 미국 스탠다드 요금제와 프리미엄 요금제를 각각 7.7%, 12.5% 올렸다. 올해 2월에는 일본 베이직 요금제와 스탠다드 요금제를 각각 12.5% 인상했다.


일각에서는 망 사용료 무임승차 논란이 잇따르자 미리 구독료를 올린 게 아니냐는 지적이 나옵니디..


Netflix



디즈니도 나온 상황에서 넷플릭스 구독료 인상은
참 아이러니 하네요.. 뭔가 있나 봅니다 ㅎㅎ

가격이 인상되어서 구독자들이 말이 많이 나오겠네요..



인상 된 만큼 좋은 드라마나 영상이
많이 출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오징어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오징어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지나가는 학생들에게 다짜고짜 해보았어요~ ㅋㅋ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오징어게임에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 저도 한번 해보았어요~ ㅎㅎㅎ 영상 하나 보고 가세요 ^_^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 재미있는 추억 하나 만들었네요

nicwoogi.tistory.com



블랙오징어버거 먹고 왔습니다! 👇

블랙오징어버거 먹고 왔습니다! - 그냥 갈 순 없으니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의상 입고 다녀왔어요

제가 소개해드렸던 롯데리아 신메뉴 블랙오징어버거! 먹고 왔습니다. 그냥 갈 순 없어서!! 오징어게임에 등장하는 직원 코스프레 하고 롯데리아로 갔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의상을 입고 가니 다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