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우리한우] 소고기 땡기는 날엔! / 서산한우 / 한우사랑 / 서산우리한우프라자

2021. 11. 26. 13: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서산우리한우 프라자


안녕하세요~

한우사랑 소고기 좋아하는 박물관입니다. ㅎㅎ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산에 위치한 서산우리한우프라자 입니다.

간단하게 리뷰 해보겠습니다 🙌



위치


주소 : 충남 서산시 석지2길 14


영업시간은 아래 사진으로 👇

영업시간


정육매장과 식당을 같이 하고 있습니다.


정육 매장 : 09:00 ~ 21:30

식당 이용시간 : 11:00 ~ 21:30

휴식시간 : 14:00 ~ 16:00
(매월 첫째주 일요일 휴무)



정육매장


1층 정육매장에서 소고기를 선택합니다.!

양송이랑 새송이 버섯도 있어요~

소고기 부위별로!


다양한 부위별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어떤 부위를 먹어볼까나~ ㅋㅋ



한우모듬


한우 모듬이 눈에 들어왔어요~

부위별로 맛 볼 수 있다능^^

고른 후 계산


부위별로 선택하고, 새송이 버섯도 추가해서

계산 후 2층 식당으로 올라갑니다~



식당 내부


서산우리한우 식당은

계단을 올라와서
좌측편은 테이블로 되어 있구요,
우측편에는 방으로 되어 있습니다.



셀프코너


추가 반찬은 셀프입니다~

반찬 더 드시고 싶으시면 셀프코너 이용하면 됩니다


차림표


식당 메뉴입니다.


점심 특선 메뉴들도 있네요 ~ 👍

그리고 고기를 맛있게 굽는 방법까지 !!

있다가 냉면도 먹어볼께요! ㅎㅎ



와..


색감 대박이죠.!??

왼쪽 한우모듬과 오른쪽 부채살과 살치살 입니다

다 먹을거에요~~~ 😄👍

항공샷


불판은 돌판으로 되어있구요,

지방 부위로 불판을 돌려줍니다

맛있게 먹을 준비 완료!! ㅎㅎ



소고기 ASMR


소리만 들어도 군침이 돈다는..

빨리 먹고 싶었어요. ㅋㅋㅋ

새송이 버섯도 같이 익혀줍니다.



마늘과


소고기는 핏기만 없으면 먹어도 된다는~! ㅎ

아시죠?~

살짝만 익혀서 마늘이랑 같이 먹어줍니다.

음~~

살살 녹았네요! ㅎㅎ


소고기 ❤️


쉴틈을 주면 안되죠~!

바로 이어서 부채살을 구워줍니다 ㅋㅋㅋ

맥주


이렇게 맛있는 소고기를 먹는데 술이 빠지면 안되죠

맥주 한잔 했습니다 👍 크~~
(차 놓고 오길 잘했다는.!)



상추 찬스


쌈이 빠질 수 없죠~


원래 소고기 먹을땐 소고기만 먹어야 하지만 ㅎㅎ

상추는 놓칠 수 없어서 한번 싸서 먹어줍니다


소고기와 마늘 그리고 양파까지 넣어서 먹으니.,

입 안에서 춤을 추고 있더라구요~ 👍



미역국


미역국도 있어서 먹어보았는데요,

조금 밋밋하긴 했지만 먹을만 했어요! ㅎㅎ



아니 이것은?


“새송이 유람선 위에 VIP고객 소고기님들”


ㅋㅋㅋㅋㅋㅋ

새송이 버섯 위에 소고기를 올려줍니다.

타면 안되니깐요~~ ㅎㅎ

으아..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ㅋㅋ

소고기는 진짜., 한번씩 먹어줘야 해요😋

버섯 맨


음식가지고 장난치면 안되는걸 알지만..

이것만큼은 놓치고 싶지 않았어요 ㅎㅎ

버섯이랑 소고기랑 같이 먹어줍니다 ~ 👍



와.. 명품 한우다


마블링 보세요.!! 진짜 미쳤.. ㅎㅎ

다 구워줍니다 ㅋㅋㅋ

고기를 먹고 있으면서 계속 구워주기.! ㅋㅋ

행복을 제대로 느꼈습니다 👍

먹음직스럽죠?


아주 기분좋게 소고기 파티 한거 같아요~

마지막 한판 구울때 물냉면도 시켰습니다.!

같이 먹어야 제 맛이죠 ㅋㅋㅋ


물냉면 등장



물냉면 바로 나왔습니다!

저는 가위로 한번만 짤라줍니다 ㅎㅎ

식초와 겨자소스도 조금씩 넣어주고요


쉐이킷~ 🤟 ㅎㅎ

최고


소고기와 물냉면을 같이 후루룹~

먹어줍니다 👍


환상의 조합.!


아시는분들은 무슨 맛인지 잘 아실거에요~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흡입 중인 저


아주 그냥 ㅋㅋ

아에 그릇을 붙잡고 마셔줍니다 ㅋㅋ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깔끔(인증)


맛있게 자알~ 먹었습니다 ㅋㅋㅋ

클리어~


{ 서산우리한우 }
한우 부위별로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
식당도 깔끔하고, 기본 반찬들도 나름 잘 나오는것 같아요 ~ 소고기 먹었으니,, 열심히 운동 하러 가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소고기 한끼 하세요~





역시 한우는 사랑이죠~ ❤️






[저팔계] 서산 삼겹살 맛집!👇

[저팔계] 삼겹살에 소주 한잔! 맛있는 고깃집 저팔계 다녀왔습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국내 맛집 중 한곳은! 서산에 위치한 삼겹살 전문점! “저 팔 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는 나는 저팔계~ 왜 나를 싫어하나~) ㅋㅋㅋㅋㅋ 저팔계 위치 : 서산시

nicwoogi.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