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곰탕” 한 그릇 땡기고 왔습니다! 조선시대 최고의 임금님 보양식! 👍

2021. 12. 8. 18:4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나주곰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주곰탕 한 그릇 하고 왔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니 뜨끈한 곰탕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곰탕 한 그릇 땡기고 왔지요~ ㅋㅋ



간단한 리뷰 해보겠습니다 ㅎㅎ



위치



주소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8로 7

영업시간 : 10: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식당 내부


넓은 공간과 좌석 테이블로 되어 있었구요

안심콜하고 입장 합니다 ㅎ


곰작골 나주곰탕


일등급 한우소머리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소머리의 투명한 부분은

콜라겐과 단백질이 풍부합니다.



식사류


인테리어가 아주 독특했어요~


조선시대 최고의 임금님 보양식!

죽은사람도 벌떡일어난다는 보양식!

70세에도 애가 딱 들어선다는 보양식!



메뉴판


메뉴와 가격을 자세히 살펴보자구요~

그래도 대표메뉴인 나주곰탕 먹어줘야죠!

나주곰탕메밀전병 주문했습니다.


준비완료


밑반찬이 나오고 수저와 젓가락 셋팅 합니다.

곰탕 위치는 어디에 놓여질 지 아시겠죠? ㅋㅋ



빨리 나와라.!!

곰탕준비


나왔습니다! 나주곰탕!

뚝배기에 펄펄 끓여진 곰탕이 아주 먹음직스러웠어요


국물부터



국물부터 맛을 보았습니당

국물부터 먹어주는게 국룰?


한입 먹는순간..!

위에서부터 뜨끈해지는게 아주 굿굿👍

간도 잘 되어서 다른거 넣을 필요가 없었어요!


오호라.!


젓가락으로 푹 떠서 ~

한방 찍어봅니다 ㅋㅋㅋ  먹음직스럽죠!


한입 후루룹~ 먹어줍니다!

부드러운 당면과 야들야들한 고기의 맛이 아주

일품이였어요~ 👍


전체샷


두입 정도 먹고 있을때 메밀전병이 나옵니다.!

곰탕에 밥을 말고 , 전병이랑 같이 찍어봅니다

(방금 다 나온거 마냥 ㅋㅋ)


메밀전병



와.. 메밀전병 맛있었어요!

겉은 군만두처럼 바삭바삭 했구요

전병 안에 내용물은 매콤하면서 맛있었어요👍

전병단면


여기 메밀전병 맛집인가? ㅋㅋ

곰탕도 맛있는데, 전병도 맛있었어요👍

담에 요거랑 한잔하러 와야겠어요..! ㅋㅋ


고기 올려서


밥을 말은 곰탕!


한 숟갈 고기랑 푹 떠서 야무지게 먹어봅니당

오물오물 뇸뇸

음~~ 이거지👍


깍두기


이렇게 먹어줘야죠? ㅋㅋㅋ

깍두기를 올려서 한입찬스 크게 써봅니다.!


깍두기랑 같이 먹으니 맛을 잡아주더라구요👍

그리고 전병 하나 같이 먹어주고 ㅋㅋㅋ


술이 땡겼지만.., 할일이 있기에.. ㅋㅋ

진짜 많이 참았어요~~



그렇게 먹다보니..

깔끔


와.. 진짜 이정도면 설거지 했죠? ㅋㅋㅋ

아주 깔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설거지 샷은 뭐다?


그 정도로 싹 비울 정도로 맛있다는 점! ㅎㅎ


저는 진짜 맛있게 먹었구요.!

다음에 오면 다른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전병에 소주한잔도 할겁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