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앤쿡] 목살한상 먹고 왔습니다 / 가족외식 / 데이트장소 / 맛집추천!

2021. 12. 12. 15: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서가앤쿡 - 서산점


오랜만에 서가앤쿡 다녀왔습니다!!
가족외식과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서가앤쿡!
간단하게 리뷰 해보도록 할께요 ~


위치


서가앤쿡 - 서산점

주소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3로 52 행운빌딩
영업시간 : 11:30 ~ 22:00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



서가앤쿡 내부


식당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분위기 있었어요 👍
제가 갔을때는 브레이크 타임이 딱 끝나는 시간이여서
손님들이 몇 없었습니다 다행이에요 ~ ㅎㅎ


셋팅


자리에는 압접시와 수저, 포크 물이 있었구요,
메뉴판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가앤쿡 - 메뉴


저는 인기메뉴인 목살 한상(32.800)으로 주문했어요~
사이드 메뉴는 오른쪽 아래에 12개 중에 하나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베이컨 크림 리조또로 택했어요~ ㅎㅎ
음료는 콜라로~~ 🥤



서가앤쿡 - 메뉴


3인 추천 메뉴도 있었는데요,
단체로 오거나 가족들이 왔을때 주문하면 좋은 거 같아요


샐러드


서가앤쿡에는 종류별로 다양한 샐러드가 있었어요.
다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다음에 오면 하나씩 먹어봐야겠습니다 👆


목살한상 - 항공샷


주문한 목살한상 나왔습니다!
비주얼 보세요..! 메뉴판이랑 똑같이 나왔네요 ㅎㅎ
바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살 스테이크


먼저 목살 스테이크에 샐러드와 계란 후라이 그리고
과일이 있네요..! 칼로 스테이끼 한번 썰어보겠습니다 ㅋ


베이컨 크림 리조또


얼핏 보면 죽..? 느낌이 나는 ㅋㅋㅋㅋ
베이컨이 들어가있는 리조또 인데요!
아주 느끼하면서 맛있을 가 같아요 ~  먹어볼께요 ㅎㅎ


감자튀김


제가 좋아하는 감자튀김입니다.! ㅋㅋ
바삭바삭 할 것 같네요 !
사실 가장 먼저 먹은게 요 감자튀김입니다 😄
튀김은 맛이 없을 수 없죠.! 맛있더라구요 ㅎㅎ


칼질


먹기좋게 잘 썰어서 한입 먹어봅니다.
질길 줄 알았는데, 되게 부드럽고 맛있었네요 👍
오호.. 위에 뿌려진 소스도 프레쉬 하고 맛났네요~
샐러드와 같이 먹어주면 더 좋습니다 ㅎㅎ


파인애플도


제가 좋아하는 파인애플도 썰어서 같이 먹어줍니다
상콤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렇더라구요~ ㅋㅋㅋ


베이컨 크림 리조또


서가앤쿡 와서 처음 먹어보았네요
베이컨 크림 리조또!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살짝 느끼하면서 꾸덕하니 맛있었네요 ㅎㅎ
저는 느끼한거 잘 먹어서 아주 좋았어요~ 👍
느끼한거 안좋아하시는분들은 힘들 수 있으시겠어요~


갈릭소스


감자튀김 갈릭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어요~
살찌는 맛이죠~ ㅋㅋㅋ



한입 드세요


잘 썰은 목살과 샐러드 같이 찝어서 먹어줍니다~
음~~ 맛있군~
말이 필요 없네요.. ㅋㅋㅋ

한입 드릴께요~~ 아 ~ 하세요!! ㅋㅋㅋ


리조또도


자 리조또도 한입 드릴께요~~
ㅇ ㅏ~ 하세요~! ㅋㅋㅋ


베이컨 올려서 같이 먹으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렇게 먹다보니..

클리어


아주 잘 먹었습니다 ㅋㅋ
빵은 남겼지만 배불리 잘 먹은거 같아요
서가앤쿡은 올때마다 만족하는 거 같아요^^


여러분도 서가앤쿡 한번 들리셔서
한상 드셔보시는건 어떠세요~? ^^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