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멀런] 12월 펭귄런 달리고 왔습니다~!! / 날 추워지기 전에 잘 뛰었네요 ㅎㅎ

2021. 12. 17. 12: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12월 펭귄런


안녕하세요!

동물을 사랑하고, 뛰는걸 좋아하는 박물관입니다 ✌️
위기에 빠진 펭귄을 위해 달리고 왔습니다!



날씨가 살짝 풀려서 이때다! 싶어서

운동장 살살 뛰고 왔습니다 ㅎㅎ
(뛴 날은 15일이였어요)


펭귄런 취지


펭귄의 최대 멸종 위기의 원인은
남획과 지구온난화입니다.


지속 되는 지구온난화로 인한 빙하 감소와
무분별한 수산자원의 남획으로 인해
먹이 사냥이 어려워진 펭귄들은
새끼 펭귄을 돌볼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펭귄을 위해 저도 적극 참여했습니다!


펭귄런 메달


메달 귀엽고 이쁘죠.? ㅋㅋㅋ


애니멀런 - 12월 펭귄런비대면 마라톤인데요,

5km 와 9.8km 둘 중 하나 택해서 하면 됩니다.

저는 5km 뛰었어요~~ 🏃🏻


처음에 준비운동으로 몸을 충분히 풀어주고
운동장 2바퀴 걷고나서 어느정도 풀렸다 싶었을때
러닝 어플을 켜도 달려봅니다.


오랜만에 뛰는거라서 무리하지 않고 살살 뛰었어요!
그렇게 30여분 정도 뛰다보니 5km가 되더라구요



러닝앱 바로 종료하고 마무리 합니다😎


완주~


기록에 연연하지 않고, 아주 살살 뛰었습니다

완전 천천히 뛰어서 땀이 안날 줄 알았는데.,

그래도 땀은 나더라구요~~ 😅

이렇게 12월 펭귄런도 성공했습니다!

(그랜드 슬램 달성!)

마무리운동


마무리 운동 충분히 해주구요,
뛰다보니 저녁이 되어버렸네요;
집으로 갑니다 ㅎㅎ


올해 다양한 마라톤을 참여했는데요,
뜀으로써 건강도 챙기고, 기부도 하고!
이렇게 좋은 취지의 행사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킹메달과 그랜드슬램 메달


저는 그랜드슬램 달성해서 메달 신청하러 갑니다~
받고 그랜드슬램 후기도 남겨볼께요^^


킹메달 : 1월부터 12월까지 완주기록증 모두 발급받은 자
그랜드슬램 : 7월 ~ 12월 완주기록증을 모두 발급받은 자



22년에도 마라톤 도전은 계속 됩니다 ✌️





감사합니다




22년 1월 기린런 입니다 👇

[애니멀런] 2022년 1월 기린런 열립니다.! 비대면 마라톤!

안녕하세요! 동물과 마라톤을 좋아하는 남자 남우기입니다😎 오늘은 2022년 1월에 열리는 기린런에 대해...

blog.naver.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