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영당] 월영교가 보이는 안동이쁜카페 월영당 다녀왔습니다. /대마라떼 / 철봉 ㅋㅋ

2021. 12. 18. 23: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월영당 - 안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동의 핫플레이스!
월영교가 보이는 카페!

“월 영 당”


소개해드릴께요~

레스고🙌


지도


위치 : 경북 안동시 민속촌길 26

영업시간 : 11:00 ~ 22:00
(21:30 주문 마감)



월영당


월영당 옆에 넓은 주차장이 있구요,
저녁을 먹고 카페를 갔었는데요
이쁜조명들이 밝게 비추고 있어서 더 멋스러웠습니다.


야외 테이블


앞마당에서 즐길 수 있게 야외테이블이 있었습니다
넓네 넓어~~ 👍

한옥


월영당은 한옥카페라서 옛 멋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들어가서 음료도 주문해볼께요~


시그니처 메뉴


월영당에 시그니처 메뉴
안동 대마라떼와 월영구움과자가 있습니다.

대마라떼!? ㅋㅋㅋ
그.. 마약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ㅎㅎ
안동은 대마규제 자유지역이라 사용가능 하다고 합니다


월영당 메뉴


그 밖에 월영당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저는 대마라떼가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ㅎㅎ
안동대마라떼 (7.500)


맛난 빵들


맛있는 빵과 마들렌이 있었어요~!!
하나 먹어볼껄 그랬나..? ㅋㅋ



월영당


주문을 하고 진동기를 받고 내부를 둘러보겠습니다.
실내도 되게 이쁠 거 같아요~


통로


내부도 아기자기 하면서 나무로 된 테이블과 의자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저는 특히 조명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디자인


테이블과 의자 디자인에 신경을 쓰신거 같아요
안쪽으로 더 들어가보면


월영교


월영교를 볼 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월영교 보면서 한잔하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저녁에 와서 그런지 야경이 더 멋있었습니다 ㅎㅎ


주문하신 메뉴 나왔습니다


월영당의 시그니처 메뉴인

안동대마라떼(7.500)
생딸기우유(6.500)


나왔는데요, 비주얼이..!
빨리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안동 대마라떼


대마씨앗이 들어간 대마라떼 맛은!
처음에 부드러우면서 에스프레소 맛이 느껴졌어요
고소하고, 달달한거 같으면서 씁쓸한 맛이
아인슈패너 느낌이랑 비슷하다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묘하면서 맛있더라구요 👍 ㅎㅎ


저에요


여기 월영당 사장님은 강철부대에 나왔던
이진봉 형님이 하시는 곳인데요,, ㅎㅎ
제가 작년에도 보려고 했으나 둘다 시간이 안맞아서
못 봤구요, 이번에는 볼 수 있겠다해서 메세지를 주고
받고 갔으나, 또 일이 생기셔서.. ㅋㅋ

보기 참 힘드네요,, 랜선으로만 봐야겠어요 😅


아쉬움을 남긴체..

산타클로스


곧 있으면 크리스마스라서 산타클로스 모형이
색소폰 연주를 하고 있더라구요 ~ ㅋㅋ


옆에서 본 월영당


확실히 야경이 이쁜긴 이쁘더라구요~ 👍
아! 그리고 화장실은 카페 안에 없구요,
주차장쪽에 있는 민속촌 화장실 사용하셔야 합니다.

철봉을 좋아하시고, 잘하시는 사장님이 카페 안에
설치해놨더라구요 ㅋㅋㅋ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저도 몇 개 하고 갑니다~


달밤에 철봉 ㅋㅋ


영상까지 찍고 갑니데이 ~ ㅋㅋ

월영교를 보며 철봉을 하니 아주 갬성 있었어요

(사람들 다 쳐다보시고..) ㅋㅋㅋ




안동에 있는 한옥카페!
월영교가 보이는 이쁜카페!
대마라떼 한잔하기 좋은 카페!

“월 영 당”



안동여행 가시거나 안동 지나갈 일 있으시면
들려보세요 ^_^

추천드려봅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