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미루] 초밥으로 유명한 일식집! / 당진맛집/ 당진가볼만한곳 / 당진여행

2021. 12. 19. 13: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미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진 초밥 맛집!
일본식 수제요리 전문점!

“미루”


소개해드리겠습니다.!

Let’s go~^^


장소


주소 : 충남 당진시 무수동4길 42 성암교회(도로명)
        충남 당진시 읍내동 1024 성암교회 (지번)

영업시간 : 월~금 12:00 ~ 24:00

(14:00 ~ 17:00 브레이크 타임)
일요일만 05:00 ~ 24:00

토요일 정기 휴무



미루 내부


미루식당의 내부는 밝은 조명으로 되어 있었구요,
원형테이블석과 좌식석이 있었어요~
생각보다 넓었어요~ 👍


당진 미루


벽면에 문구가 있어서 보니

“안주가 마니 남았어”
#당진미루


재미있네요 ㅋㅋㅋ
술을 더 시켜야 하나..? ㅋㅋ


요 병에 물이 나왔는데요,,
한입 마셔보니, 헤이즐럿 맛이 났었어요👍
커피향 맛나는 물이라서 신기했네요 ㅎㅎ


미루 뜻


미루는 일본어 “보다”라는 의미로
눈과 입이 즐거운 요리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서
미루의 모든 소스와 음식은 100% 수작업으로 하는것을
고집하여 항상 신성한 재료로 정성을 다해 준비하겠다
적혀 있네요 ㅎㅎ


미루 메뉴


미루 메뉴 한번 보세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요,
초밥 전문점이니 먹어봐야겠죠.!? ㅎㅎ


미루 메뉴


젠사이 전채요리
메뉴를 보니., 다 먹어보고 싶었구요,
술이 엄청 땡기는 메뉴들이였어요 ㅋㅋㅋ
저는 점심으로 가서 모듬초밥과 나가사끼 짬뽕
주문했어요~ 술은 다음에 와서 한잔 해야겠어요


기본 샐러드


기본 반찬이 나오는데요,
샐러드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맛이 궁금해서 바로 먹어보았는데요,
상큼하면서 아삭아삭하니 신선했어요👍

음~ 샐러드 맞네 ㅋㅋ



모듬초밥


초밥이 먼저 나왔구요,
사진 한장 찍어봅니다 ㅋㅋ
먹음직스럽죠.?? 🤭



초밥 하나 먹어보려고 할려던 찰라에..!

와우


나가사끼 짬뽕도 나옵니다! ㅎㅎ
좋았어! 같이 사진 찍어 볼께요~ ㅋㅋ
조명도 밝게 비춰줘서 그런지 아주 잘 나왔네요 👍
저기 참치초밥 위에 와사비 올린거 보이세요?
저거 하나 먹으려고 할때 나왔었어요 ㅋㅋㅋ;


나가사끼 짬뽕


처음에 기우러져서 나온줄 알았는데,
흘릴줄 알고.. 똑바로 세우려고 했으나..
그릇이 저렇게 나온거더라구요 ㅋㅋㅋ
살짝 당황했지만 .,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


모듬초밥


아까전에 먹어보려고 했던 참치초밥 ㅋㅋ
위에 와사비 준비완료까지 다 해놓은 상태였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참치초밥


한입 먹는 순간..!
참치가 사르르~ 녹으면서 와사비향이
은은하게.. 아니 톡! 쏘면서 식감을 자극했어요~
아 요놈보소!! 맛있네 ㅋㅋㅋㅋ


나가사끼 짬뽕


초밥 한점 먹고 나가사끼 짬뽕도 국자로 떠서
먹어보았는데요, 숙주나물과 같이 씹히는 짬뽕면!
너무 맛있었어요👍👍 국물까지 한입 마셔주니..
술이 너무 생각났어요..진짜 술이 생각나는 맛이에요! ㅋ
굿굿굿!


와사비는 이정도 ㅋㅋ


와사비 좋아하시는분들은 이정도 올려서 드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 가지고 장난치면 안되는데.., 죄송함돠;.😅

초밥 하나씩 먹고, 나가사끼 짬뽕 국물까지 흡입하구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_^

.
.
.




먹다보니., 뚝딱 했네요.. ㅎㅎ

미루 인테리어


요기조기 잘 꾸며놓은 미루 인테리어👍
분위기도 너무 좋았구요.,,
다음에 또 오면 술 한잔하면서 거하게 먹어봐야겠어요~


안주가 마니 남았어


이러다 다 죽어~ ㅋㅋㅋ


당진 맛집이자
당진 일본식 수제요리 전문점!


미 루



당진 가시면 한번 들리셔서 맛난 음식들 드셔보세요~
맛있게 먹었기에 추천드려봅니다 👍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