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야외 인라인스케이트장🛼

2021. 2. 22. 19: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서산에 이런곳이.!?

서산시 양대동에 위치한
야외 인라인스케이트장이 생겼습니다!
20년 8월 쯤에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아직 홍보와 운영을
천천히 하셨다고 합니다
그 찰라에 제가.!
살짝 홍보를? 해보려고 합니다 ㅋㅋ

트랙은 실제 경기장처럼 200m 로 되어있습니다
주차장도 따로 있으며 주차를 하고 오시면 입구쪽이 나옵니다
휴게실도 이렇게 있구요~ ㅎ (킥보드도 탈 수 있습니다)

여기는 모래장
아이들이 소꿉장난 하기 좋은 장소네요👍
그리고 바로 옆에 안내 및 대여소가 있는데요
제가 사진을 못 찍었네요
인라인 및 보호장비 렌탈 요금
단돈 천원! 입니다 ㅎ
시에서 하는거라 저렴하네요~
인라인스케이트 뿐만 아니라
킥보드도 대여 할수 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인라인스케이트장 이용수칙 입니다!
한번씩 보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
.
.
.
.

마지막으로 제가 인라인스케이트 타봤습니다
잘 못타지만 한번 봐주세요~ 😅

(월,화 는 휴장이지만
야외 스케이트장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