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의효능] 천북 굴단지 다녀왔습니다.! 제철인 굴! 영양만점 굴! 맛있게 먹고 왔어요

2021. 12. 21. 19:1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으뜸굴


안녕하세요~!!
천북 굴단지 들어보셨나요.? ㅎㅎ

굴 제철이라 저도 굴 먹으러
보령 천북굴단지 다녀왔습니다.🦪

천북굴단지에는 진짜 많은 굴 가게들이 있었는데요,
가기 전에 전화로 물어본 곳이 으뜸굴 집이여서
여기 식당으로 갔어요~


으뜸굴 식당 내부


으뜸굴 식당 내부는 전부 테이블로 되어있었구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구경해봅니다.


으뜸굴집 메뉴


당연히 굴찜으로 주문합니다!🦪

* 석굴은 전국으로 택배 가능하다고 합니다.



조명


천장에 조명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을때 사장님께서
생굴을 맛보라고 주십니다.
오 🦪👍


생굴


생굴을 몇 점 먹어봅니다.!

음~~


신선하니 굴의 향이 진하게 나면서 맛있었어요 ㅎㅎ


굴찜


뚜껑이 닫힌체 나왔지만 5분정도 가열 후 열으니

열기와 함께!  굴과 가리비가 인사를 합니다 ㅎㅎ



굴찜


아주 먹음직스럽죠.!? ㅋㅋㅋ

따뜻할때 먹어야 제 맛이에요!👍



< 굴의 효능 >

알고 먹으면 더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겠죠? ㅎㅎ


​1. 빈혈 개선

굴에 들어있는 풍부한 철분이 적혈구의 생성을 돕고, 조직 내 산소의 공급을 원활하게 만들어 빈혈의 예방과 빈혈 증상을 개선하는 것에 효과적인 도움을 준다.

2. 뇌 기능 활성화

굴에는 타우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뇌 기능 활성화에 좋고 굴에 들어있는 타우린 성분이 치매 예방에도 탁월하다.



3. 피부미용

굴에 들어있는 비타민과 다량의 무기질 성분들이 피부에 멜라닌 색소를 분해하는 작용을 함으로써 피부 미백에 뛰어나고 피부를 탄력 있게 만들어주며 세균 감염을 막아주기 때문에 여드름이나 피부질환에 좋은 효능이 있다.


4. 정력증진

굴의 효능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정력. 굴은 천연정력제라고 불릴 정도로 남자들에게 좋은 음식이다. 굴에 풍부하게 함유된 아연이 남성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정력증진과 자양강장에 엄청난 효과를 준다.



가리비


천북굴단지 으뜸굴집으로 가시
면 서비스로 가리비를 넣어줍니다 ㅎ
가리비도 맛있더라구요~ 👍



초장에 찍어 먹으면 !!

JMT! 진짜맛있어 탱굴👍

굴찜


어느 굴을 먹어볼까나~~ ㅎㅎ

정신 없이 아주 즐겁게 먹었습니다 😄








한참 먹고 있을때쯤..

굴 파전


사장님께서 굴 파전을 서비스로 주십니다 ㅎ.ㅎ


전에도 온적이 있어서 알아봐주셔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굴파전 완전 제 스타일 ㅋㅋ

넘 맛있어요~👍



오 예~ 🤟

굴과 가리비


제가 하나씩 발라서 모았놨어요~

왜냐하면,,

한번에 입에 털어넣으면 맛있거든요 ㅎㅎ



굴 먹는 내내 너무 맛있었고, 행복했습니다 😊
굴을 진짜 배터지게 먹어서 한동안 안먹어도 될 거
같지만.. 또 생각나서 먹겠쥬? ㅋㅋㅋ


보름달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다 먹고 밖에 나왔는데 보름달이 엄청 크고 이쁘게
떠 있더라구요~ 🌕
(올해 마지막 보름달이라네요)



여러분도 영양만점 제철음식인 “굴”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