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 LoLo] 당진 이쁜카페 로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레고 ~

2021. 12. 24. 16: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카페 LoLo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당진의 이쁜 카페!

LoLo

베이커리 & 카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도


주소 : 충남 당진시 대덕로 237 LOLO

영업시간 : 10:00 ~ 22:00



주차장


로로 카페 뒷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일에 가서 그런지 여유 있었어요~👍


나무 한그루


주차를 하고 뒷편 입구로 들어가봅니다.
나무 한 그루가 반겨줍니다 ㅎㅎ


Lots of love


뭔가 했네요 ㅋㅋㅋ
LoLo 카페의 뜻을 알게되었네요!

Lots of Love”
많은 사랑을 담아

베이커리와 커피를 제공한다는 뜻이겠죠? ㅎㅎ


선인장


입구쪽 가운데에 선인장이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ㅎㅎ
이곳은 대기하는 곳이겠죠.??


다양한 빵


로로 카페에는 정말 다양한 빵들이 있었어요~
한번 구경 해보겠습니다 ! ㅎㅎ


다 땡기다는..


솔직히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ㅋㅋ
그 중에 눈에 들어오는게 하나 있었는데요,,



아몬드 모랭쿠키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아몬드 머랭쿠키 하얗게 생겨서 달달하면서 맛있을 거 같아요~ 가격은 1500원 이네요 👀


케익


하지만.. 다른곳에 눈이 더 갔었습니다..
바로 케익!!

많은 케익 중 딸기 케익이 땡기더라구요~~
바로 기릿 🤟


LoLo


로로카페의 메뉴 입니다

다양한 음료들이 있죠.? ㅎㅎ
아아와 딸기케익을 주문하고 카페 내부 둘러보았어요


오!


저는 1층에 자리중에 여기가 가장 눈에 들어왔었어요~
이쁜 조명과 느낌있는 곳! ㅎㅎ


1층


로로카페 실내는 넓은 공간과 많은 좌석이 있었습니다.
어디에 앉아볼까나..? ㅎㅎ


Merry christmas


곧 크리스마스라서 이렇게 장식을 꾸며놓았더라구요
귀욥 ㅋㅋㅋㅋ


LOLO


카페를 상징하는 로고와 산타 장난감 ㅋㅋ
LoLo 카페 추천추천 👍


2층


로로카페는 2층과 루프탑까지 있는데요,
한번 올라가보겠습니다 ~


2층에서 본 뷰


2층도 되게 넓고 이뻤어요~ 👍
가운데에서 1층이 보이더라구요 ^^


단체석


2층에도 단체석이 있는데요,
조명이 들어오니 더 이쁘더라구요 👍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트리가 이렇게 이쁘게 있네요
초점샷으로 찍어보았어요 ~ ㅋㅋ
느낌있죠? 👀


나왔습니다


구경하고 있을때 주문한 메뉴 나왔어요~
딸기케익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


딸기케익

포크로 한번 쏴악~ 집어보았는데요..!
안에 딸기가.. 또 들어있어서 👍👍
딸기케익은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영상 하나 보고 가시죠.!👇


포크질 이렇게 하는건가요..?
역시 영상찍을때는 옆사람보고 해달라고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ofTop


루프탑 가는 계단도 있습니다!
왔는데 안가볼 수 없겠죠? ㅎㅎ
올라가보겠습니다~


모야


루프탑 가는 계단을 따라서 올라가면
입구쪽에 이렇게 자리가 하나 마련되어 있어요
공간활동 굿👍


루프탑


루프탑에서 보는 뷰는 아주 근사했습니다 ㅋㅋㅋ
여기가 루프탑 자리구요~
날 좋을때 루프탑에서 즐기면 좋을 거 같아요 👍


LoLo


카페 LoLo


다양한 빵들과 음료가 있는 이쁜카페!
당진놀러가시면 여기 로로 카페도 한번 들려보세요~

디자인 너무 이뻤어요👍

추천 드려봅니다 ^_^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