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분이네 곱창👍

2021. 4. 17. 17: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곱분이네 곱창!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드셔보신분들은 아시죠? ㅋㅋ


메뉴판 입니다
직화모듬 추천드려요~


직화모듬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불향과 맛이 아주

예술이였습니다👍

소스와 함께 찍어서 드셔도 되구요

술과 함께 드셔도 좋구요 ㅎㅎㅎ

저는 또 먹으러 갈렵니다~

치즈를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치즈위에 불쑈까즤 🤭

한편의 공연을 보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 ㅋㅋ

치즈와 함께 드시면

맛의 풍미를 두배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ㅎㅎ


주소: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5로 48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