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피] 아산대형카페 “아레피” 영인저수지가 보이는 이쁜카페

2022. 1. 24. 19: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아레피


안녕하세요!
아산에 대형 신상카페가 생겼다고 하는데요!
안가볼 수 없겠죠? ㅎㅎ


ALEFFEE


Asan Levee Coffee

아산 둑 커피

아레피는 넓게 펼쳐진 뚝방과 저수지 그리고 아름다운
4계절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아산 영인저수지가 보이는 카페입니다 👍


리뷰 해볼께요^^


영인저수지


주소 : 충남 아산시 영인면 영인로 187-15

영업시간 11:00 ~ 21:00
(마지막 주문 20 : 30)

전화 : 0507-1363-2568



주차장


아레피 카페에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여유 있었어요~ ㅎㅎ


아레피


주차장에서 바라본 아레피 카페에요~
건물 이쁘죠? 👍


내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1,2층에 펼쳐진 테이블이 보였구요
영인저수지가 바로 앞에 펼쳐져 있었습니다 ㅎ


카운터


입구에 들어서면 오른쪽에 카운터와
오픈 된 주방이 있었어요~ ㅎㅎ


메뉴


아레피” 메뉴 입니다!

대표메뉴인 아산 크림 쌀 라떼 카페라떼
그리고 디저트로 마들렌과 파운드 케이크도 주문했어요
대체적으로 음료 가격이 높았는데요,
(멋진 뷰와 휴식공간을 사용하는 금액도 포함되어 있어서 그런거 같았습니다 ㅎㅎ)




다양한 종류의 파운드

쇼케이스 안에 여러가지 파운드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저희는 산딸기 파운드와 피스타치오파우드 또 우유커드가 들어가있는 우유마들렌을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를 귀여운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4시쯤 방문했더니 여기가 바로 햇살 맛집☀️
저는 개인적으로 이 자리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키즈테이블에서 진동벨 기다리는중
(테이블 돌리지 마세요)



요즘 대형카페엘레베이터가 흔치 않은데
3층 까지 편하게 다닐수 있게 엘레베이터도 너무 센스
있더라구요👍👍



1층은 키즈존으로 가족들과 같이 이용하면 좋을거같아요
2층 3층은 연인들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주문한 음식을 받고 2층으로 자리를 옮겼어요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봅니당 ㅎㅎ



취침금지라고 써있죠?!
그 만큼 안락했어요 ㅋㅋ
평일 오후에 방문해서 앉아 계신분은 없었지만
주말에는 꽉 찰거같아요~~




다인석 테이블도 센스있게 독립적으로
준비 되어있더라구요👍
미팅(회의)하기 아주 좋습니다 ㅎㅎ



2층에서 바라본 1층 뷰~~
햇빛이 들어와서 그런지 밝고 느낌있었어요^^


항공샷


주문한 메뉴 나왔어요~
비주얼 대에박👍


배경


멋진뷰와 함께 같이 찍어봅니다 ㅎㅎ
뭐 부터 먹어볼까나~~



이쁜 빵들 ㅎㅎ


왼쪽부터 우유마들렌, 피스타치오, 산딸기 파운드
다 먹음직스럽죠? ㅎㅎ




다시 한번 느낌있게 찍고 먹어볼께요 ㅎㅎ


3종 ㅎ


우유 크림 마들렌 먼저 먹어보았어요~
달달하니 가운데 크림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아주 맛있었습니다 👍


피스타치오


이번엔 피스타치오 맛도 먹어보았는데요 ㅎㅎ
오 맛이 특이했어요~
제 입맛엔 맞진 않았어요! ..


산딸기 파운드


가장 맛있어 보이는 산딸기 파운드도 먹어보았는데요
먼저 포크로 반을 갈라봅니다.


반띵


산딸기 파운드촉촉하고, 상큼하면서 맛있었어요~
확실히 피스타치오 보다 맛있었어요 👍 ㅎㅎ

아산 크림 쌀 라떼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아산 크림 쌀 라떼


부드럽고 아인슈패너 느낌이 났었어요~ 👍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고 😄

요거 괜찮네 ~~ ㅎㅎ


아레피 전경


3층에서 바라본 아레피 전경입니다 ㅎ
왼쪽에 보시면 아레피 큰 로고가 있구요 ㅎㅎ
날이 추워서 그런지 꽝꽝 얼은 영인저수지가 보입니다



3층 온돌석


온돌석 날 좋을때 이곳에서 앉아서 멋진뷰를 보면서
휴식을 취하면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작품


온돌석이 카페를 기준으로 오른쪽, 왼쪽, 3층 가운데
3군데에 마련되어 있었어요~ ㅎㅎ



옥상 꽃


카페 옥상에는 꽃으로 이쁘게 조경이 잘 되어 있었어요


진짜 시설과 인테리어에 투자를 많이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노을 감상


노을 지는 모습을 보고 있는 저 ㅋㅋ
너무 이쁘더라구요..👍

멍하니 해가 지는 모습을 계속 보고 있었어요~

(사진도 몇 장 찍었습니다)



아레피


마음에 드는 사진 중 한장입니다 ㅎㅎ
ALEFFEE 메인 앞에서 찰칵



노을질 때


아레피 건물 옆에서도 한장 찍었구요 ㅎㅎ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마무리 합니다.



저에요~


아레피 컵 받침대 들고 한장 찍어봅니다 ㅎㅎ
노을 질때 이 장면을 놓치고 싶지 않아서
멋지게? 찍어봅니다 ㅋㅋ



2층에서 본 내부


해가 떨어지자 바로 캄캄해졌고,
아레피카페 내부는 밝은 조명들이 환하게 비추었습니다.


빵과 음료를 다 먹고 일어났습니다 ㅎ



아레피 야경



저녁되니깐 더 이쁘더라구요 ㅋㅋ
여기가 카페가 맞나?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ALEFFEE


아산에 대형 카페 아레피!

멋진 저수지뷰온돌좌석
그리고 맛있는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곳!


여러분도
ALEFFEE 한번 다녀오시는건 어떠세요? ㅎㅎ






강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