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런] 22년 첫 마라톤! 1월 기린런 달리고 왔습니다. /기부런 / 멸종위기동물

2022. 1. 28. 15: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1월 기린런


안녕하세요!
올해 첫 마라톤으로 애니멀런!

1월 기린런
참가하고 왔습니다~



간단하게 리뷰 해볼께요!




기린런


포유동물 중 키가 가장 큰 기린이
멸종위기에 처해있습니다..
원인은 서식지 감소와 사냥꾼들의 포획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기린을 위해 열심히 달리고 왔습니다 💪


준비운동 순서



준비운동을 충분히 하고,
가볍게 운동장을 돌았어요~
올해 처음이자 날씨가 추워서 무리하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주 가볍게
살살 뛰었습니다 ~ ㅎㅎ



메달 착용샷


4km 가볍게 뛰었는데요.,
오랜만에 뛰어서 그런가 숨이 많이 차긴 했어요~
하지만 땀은 안났다는 거.. ㅋㅋㅋ




기록인증

메달 이쁘죠? ㅎㅎ


22년 1월 기린런

아주 기분좋게 달리고 와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해 떠있을때 뛰었는데.,
뛰고 나니 완전 캄캄해서 저녁이 되었네요; ㅎ



조명


마무리 스트레칭을 하고 집으로 향합니다 ㅎ

새해 첫 마라톤!
운동도 하고, 기부도 하고,
블로그 글 작성으로 추억도 남기고 ㅋㅋ


일석삼조 효과네요 ^^


완주기록증 받기


애니멀런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완주기록을 인증하시면
완주기록증을 받으실 수 있으세요~

택배 파업으로 기록인증 신청기간이 연장 되었습니다.
(22.1. 15 ~ 22. 3. 3)


애니멀런 기록 인증하러 가기👇

애니멀런

동물들을 위한 기부런/애니멀런, 비대면마라톤, 보츄얼레이스

www.animallace.com





2월 라쿤런도 기대해주세요~ 😎





[라쿤런] 2월 라쿤런이 열립니다! 👇

[라쿤런] 2월 라쿤런이 열립니다! / 애니멀런 / 비대면마라톤 / 기부런/ 코즈멜라쿤

안녕하세요!! 마라톤으로 기부도 하고 건강도 챙기는 좋은 기억은 박물관으로 입니다. 22년 2월에는 멸종위기에 빠진 라쿤을 위해 라쿤런이 열립니다.! 소개해드릴께요~ 세계에서 가장 작은 라쿤

nicwoogi.tistory.com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