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 TABLE] 미드테이블 카페 아시나요?

2022. 1. 29. 22: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미드테이블 커피


안녕하세요!

국내이곳저곳 소개 해드리는 박물관입니다^^


오늘은

MID TABLE

미드테이블 카페 다녀왔습니다.


미드테이블 카페 들어보셨나요? ㅎ


카페 내부


깔끔하고 모던한 카페 내부 입니다.
인테리어가 아주 쎄련되어있어요👍


작품 전시


이 자리를 보면 사진찍고 싶어지지 않나요.? ㅎㅎ
느낌있는 액자과 조명이 아주 이뻤습니다.


MIDT Coffee


미드테이블 갬성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ㅋㅋ

블루화이트로 아주 상쾌했습니다👍




벽에 붙어놓은 홍보물도 느낌있네요

이제 메뉴를 보고 마실걸 골라봅니다 ~


메뉴


미드테이블은 라떼 전문점인 거 같았어요 (뭔가) ㅋㅋ
아이스크림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아아 한잔과 오레오 밀크아이스크림으로 주문합니다.


느낌있게


주문한 메뉴 등장이요!
오레오 아이스크림이 가장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




사진 한방 더 찍고 먹어봅니다.,
과연 무슨 맛있을지..?


오레오 밀크아이스크림


한입 먹자마자..
입에서 녹네요 녹아 ㅋㅋㅋ
오레오랑 같이 먹으면 달달 바삭바삭 합니다
스트레스 받을때 먹어주면 아주 좋을 거 같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투명의자


저는 투명의자가 갖고 싶더라구요..? ㅋㅋ

(투명인간 말구요)

최근들어 투명하고 깔끔한 느낌을 많이 좋아해서
그런지 더 땡기더라구요~~ 😅



MID TABLE


카페에서 1시간 정도
이런저런 담소를 나누고 집으로 향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맛난 아이스크림이 있는

- 미드 테이블 -



추천 드려봅니다 ㅎㅎ






주변에 있으면 한번 들려보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