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설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_ (폭설, 떡국, 코로나, 청와대, 도전)

2022. 2. 1. 18: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2022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2년 설날에는 눈이 많이 내렸네요..
지역마다 내린곳도 있고, 안내린곳도 있지만요 ㅎㅎ

저희 동네는 많이 내렸답니다;.. 폭설..


새벽


눈 쌓인거 보세요.. 와우
설날에 눈이 이렇게 많이 온건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떡국


아침에 떡국을 먹고,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했는데요,
지인분들께 안부인사겸 복 많이 받으시라고
연락도 드렸습니다.😊


설날 이후로 더 바빠지겠지만,,
올 한해는 저에게 큰 변화가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좋은 쪽으로 변화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이름 적어보기


눈오리 만들어야 하나.? ㅋㅋ
모두 감기 조심하시구요~



임인년 검은 호랑이 해!


호랑이 기운처럼 힘찬 새해 되세요💪





청와대에서 새해 인사 ㅋㅋ 👇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