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이 맛은..!

2022. 2. 3. 08: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코카콜라 포장지


안녕하세요~^^
설 명절 잘 보내셨나요.? ㅎㅎ

설 다음날 푸라닭이 너무 땡겨서 주문했습니다.


푸라닭


푸라닭치킨프라다 명품처럼

고급스런 포장가방으로 왔습니다 ㅎㅎ 👍

치킨, 요리가 되다, 푸라닭 치킨
PURADAK CHICKEN



언박싱


푸라닭 포장을 뜯어보면
안에 명품이 들었네요.!!

바로

블랙 알리오 치킨! ㅋㅋㅋ


바삭한 마늘과


푸라닭하면 블랙 알리오 치킨이 유명하죠~
간장양념이 베인 치킨에 마늘을 올려서
같이 먹어주면..

마늘향이 살살 나면서 간장양념으로 된 치킨이
부드러우면서 맛있더라구요~ 👍



칭따오


집에 맥주가 있나~ 해서 냉장고를 열어보니
칭따오 맥주가 한캔 있더라구요!
오! 잘됐다! ㅋㅋ

칭따오 한잔하면서 먹으니

크~~!!
여윽시 치맥이 진리👍👍

ㅋㅋㅋ



고추마요소스


블랙알리오 치킨을 주문하면 고추마요소스를 주는데요
요렇게 찍어서 먹으면 .!
살짝 매콤하면서 맛을 더 강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소스에 풍덩~


치킨 한입 먹고,
치킨 무 하나 먹고,
마늘도 하나 먹고


마슨 있네👍

치킨이 어디갔지..?


그렇게 뇸뇸 먹다보니.,
사라졌네요.. ㅎㅎㅎ


양은 1인1닭 하기에 일맞은거 같구요 ㅋㅋㅋ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


기분좋게 맛있으면서 살짝 중독되는 맛이였어요👍
블랙알리오가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여러분도 푸라닭치킨 한마리 드셔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