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필레오피쉬 🍔

2021. 4. 18. 18: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오늘은!

맥도날드의 신메뉴인

필레오피쉬 버거를 먹어보았습니다🍔




너가 필레오피쉬구나!


딱 보았을땐.!
음 햄버거구나 ㅋㅋ

열어보니 타르타르? 소스가 듬뿍 있네요

반을 짤라서 보니 ,,
생선가스처럼 고기가 보였습니다 ㅎ

맛은 나쁘지는 않았지만

제 스타일은 아닌걸로.... ㅋㅋㅋㅋ😅


감자튀김으로 달래겠습니다 🍟

역쉬 진리는 감튀 ㅋㅋㅋ

아!

그리고 하나로는 아쉬울꺼 같아서

햄버거 하나 더 주문했는데요 ㅋㅋ

바로

제가 좋아하는

에그불고기 버거입니다 🍔

역쉬 이 맛이였어👍👍

부드러우면서도 살살녹는 에그불고기 버거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ㅎ

뚝딱!

이렇게 맛있는 햄버거를 먹으며

행복한 주말을 보냈습니다.

(샐러드는 안어울리죠..?)

같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햄버거가 생각나는 날

한번 드셔보세요~🍔

.
.
.


감사합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