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어테이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 모어테이블 소개합니다.

2022. 2. 18. 08: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More table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플하면서도 아늑하고, 이쁜카페!

“모어 테이블”


​다녀왔습니다 😄


리뷰 해볼께요!



지도


주소 : 충남 서산시 호수공원9로 63-11 예천빌

영업시간  : 11: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연락처 :  041) 681 - 7291





입구에 들어오시면 요렇게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판매하는 제품 같았어요~ ㅎㅎ

카운터


이쁜조명이 달려있는 카운터 겸 주방입니다.

아주 단정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가정집 느낌 나죠?


바로 옆쪽을 보시면 2인 석이 있습니다.

아주 분위기 있고, 뒤에 커텐이 있어서

가정집 느낌이 났었어요 ~ ㅎㅎ

화분


카페 내부와 외부에는 여러종류의 화분들이 있었어요

공기정화에도 좋고, 인테리어에도 좋은 꽃👍



카페 내부


모어테이블 카페의 내부 모습입니다.


넓은 공간과 나무 테이블로 되어 있어서

안정감 있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명당


저는 개인적으로 이 자리가.. ㅋㅋㅋ

여기에 앉아서 커피 한잔 마시고 싶더라구요~


베이커리


다양한 종류의 케익과 빵들이 있었는데요,


저는 맨 아래에 있는

Mascarpone cheese Tiramisu

마스카폰 치즈 티라미슈 가 땡겨서 선택했구요 ㅎ




메뉴


모어테이블 메뉴 입니다.


음료도 전체적으로 한번 보고

플랫화이트로 주문합니다 ㅋㅋ

쿠키와 빵



빵들도 하나씩 다 맛보고 싶었지만

티라미슈 하나 주문했기에., ㅋㅋ

눈으로 구경하고, 사진이라도 찍어봅니다 ㅋ


티라미슈와 플랫화이트



테이크 아웃(포장)으로 주문해서 요렇게 나왔어요

사진 한방 찍고 맛도 한번 보았는데요,,

티라미슈 부드럽고,


치즈맛이 나면서 맛있었구요,

플랫화이트는 달달하면서 맛이 진했어요👍





입구


심플하면서 아늑하고, 이쁜카페

모어테이블!


제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



여러분도
맛난 빵들과 음료 한잔하러 다녀오세요~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