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래국수 -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소개합니다. / 제주 올래국수 / 고기국수

2022. 2. 20. 14:2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올래국수 본점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고기국수 맛집!

제주 “올래국수” 입니다


줄 서서먹을 정도로 맛있고, 제주가면 필수코스 입니다



지도


주소 : 제주 제주시 귀아랑길 24 올래국수

영업시간 : 08:30 ~ 15: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식당 전화번호 : 064-742-7355



거리두기



코로나여도 맛집이기에 거리두기를 지키면서

드시러 오신분들이 많았어요~

웨이팅은 기본 30분 이상 기다리셔야 해요..

​“식사 주문은 카운터로 먼저하시고 기다려주세요”





고기국수 8.500 / 연예인 싸인


벽에는 많은 인기 연예인들이 다녀갔다는


인증 싸인들이 붙여있었습니다 👍

(수요미식회에도 나왔었죠)

맛집 인정 ~ ㅎㅎ




밑반찬



기본 반찬입니다 김치와 고추 그리고 쌈장 ㅎ

고기국수를 주문하고 기다려봅니다.



고기국수


고기국수 바로 나옵니다.!!


파와 깨가 반겨주네요 ㅋㅋㅋ


빨리 먹어봐야겠습니다~!




면을 크게 집어서 호로록!!

입안으로 레스기릿 해봅니다.

음~~

아주 부드럽고 담백함이 살아있네요👍


이거지👍


이번에는 고기와 김치와 콜라보!!
같이 한입 해봅니다..

와 대박 ㅋㅋㅋㅋ

이거지 이거지 👍


고기의 식감과 느끼함을 잡아주는 김치의 조합!

아주 최곱니다 ㅋㅋㅋ


먹는데 시간은 5분도 걸리지 않은것 같습니다..

그 정도로 진짜 맛있었구요~~
기다려서 먹을만 합니다 👍



올래국수의 고기국수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