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버치 식당 다녀왔습니다 (서산 가버치)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하고 👍

2022. 2. 23. 12: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가버치


여러분들~ 🙌
서산에 신상 감성술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 가 버 치 -

리뷰 해볼께요


위치


주소 : 서산시 호수공원9로 39 1층

영업시간 : 18:00 ~ 06:00

연락처 : 070-5110-2292

(평일 예약가능하다고 합니다)


Gabeochi

“가버치”


값어치를 가버치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값어치 : 일정한 값에 해당하는 분량이나 가치)


-> 값어치 하는 음식을 제공한다고 하십니다 ㅎㅎ



입구 매트


입구 문을 열고 들어서면 귀여운 매트가 있습니다 ㅋㅋ


“ 네, 여기 맞아요.”
어서 오세요 ^_^



식당 내부
가버치 식당


들어오시면 ..


와.. 🤭
깔끔하면서 고급스럽고 이쁘더라구요 👍



분위기 대박


안쪽에 들어오시면 벽에 거울이 박혀있는 이쁜
인테리어가 있습니다.👍
조명도 은은하게 나오면서 분위기 있더라구요~ ㅎㅎ



엘레강스 ~


가운데 보시면 이쁜 조명이 있습니다
태양계 느낌 나면서 화려하네요 👍


메뉴


가버치 메뉴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이 있었구요,
처음보는 메뉴들도 있었어요 👀

황제짬뽕이랑 인절미 오리빙수가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배도 고프고 그래서

매운소고기찜(22.000)과 에그물만두탕(12.000)
주문해봅니다 ~ 🙌


매운소고기찜


매운소고기찜이 먼저 나왔습니다 !

빨간게 얼큰하고 맛있을거 같아보이네요 ㅎㅎ


에그물만두탕


이어서 에그물만두탕도 나왔어요!!
군침이.. 🤭
빨리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한국자 듬뿍


먼저 매운소고기찜 먼저 듬뿍 퍼서 먹어볼께요
펄펄 끓인 매운소고기찜 냄새도 너무 좋았어요 👍


두툼


요렇게 소고기와 함께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혀에 닿자마자 단짠단짠 매콤하면서 맛있더라구요 ㅋㅋ

국물도 한입 드셔보시면..

와.. 시원하면서~ 술을 부르더라구요👍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만두 한입


이번엔 에그물만두탕 먹어볼께요 ㅋㅋ
물만두와 파를 같이 떠서 먹어보았는데요,,

담백하면서 만두안의 피가 쫩쫩 씹히면서 웃음을
불러 일으키더라구요..! 👍 ㅋㅋㅋ


더 듬뿍


계란을 듬뿍 떠서 배추와 함께 먹어봅니다
와.,

살살 녹네요 녹아! ㅋㅋㅋㅋ


이 집 맛집이네~ 👍👍❤️


엑스레이티드


가버치식당에는 여러종류의 술도 있었는데요,
엑스레이티드 드셔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진짜 달달하면서 맛있거든요..👍 같이 먹으니 아주 난리났었습니다! ㅋㅋ


순대강정


아쉬워서 하나 더 주문을 했습니다 ㅋㅋ
바로 사이드메뉴인

순대강정(9.000)


감자튀김과 함께 나오더라구요~~ ㅎㅎ

양념이..👍


얼핏보면 양념치킨 같죠!? ㅋㅋ
하나 먹어보았는데요.!

겉바속촉!!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양념치킨 비슷한 맛이 나면서 뒤끝은 매콤하고
순대의 쫄깃함이 살아있더라구요~~


아니..
이거이거 다 맛있어서 자주 와야겠는데요.?


가버치 외부



가게이름 잘 지은거 같아요 ㅋㅋㅋ

값어치 하는 음식들 자주 먹으러 오려구요~


여러분도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드려봅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