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보틀] 제주도에 있는 블루보틀 카페 소개합니다! 💙 / 신상카페 / Bluebottle /제주이쁜카페

2022. 3. 6. 08: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Blue bottle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에 몇 없는!
그리고 제주도에는 딱 하나 있는 카페!

“블루보틀”



간단하게 소개해드릴께요~


지도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번영로 2133-30

영업시간 : 09:00 ~ 18:00

홈페이지

Blue Bottle Coffee Korea

www.bluebottlecoffeekorea.com


블루보틀 제주 외관


블루보틀 입장 전 한장 찍어봅니다~
손님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블루보틀 마크


블루보틀 상징하는 파란색 병 ㅎㅎ

심플하면서 이쁘죠.?


메뉴


블루보틀의 메뉴 입니다.

인기많은 메뉴가 “놀라 플로트”라고 들어서
바로 주문해봅니다 ㅎㅎ


열일 중이시네요~


직원분들이 모두 다 바쁘시더라구요~
(그 만큼 손님들이 많아서) ㅎㅎ


주문하고 몇 분 안되어서 바로 나옵니다.



놀라 플로트 (7.200)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라떼라고 보시면 되구요,

달달하면서 시원하고, 고소하기도 하구요 ㅎㅎ


딱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


블루보틀 - 놀라플로트


국내에 블루보틀서울과 제주에만 있는데요,
제주여행 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달달하고 맛있는 놀라 플로트 추천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