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베르테] 대부도 베이커리 카페 리베르테 소개합니다. / 대부도카페 / 대형카페

2022. 3. 14. 19: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리베르테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부도의 대형카페이자
베이커리 카페


LIBERTE

Bakery & Cafe

리베르테 소개합니다.!



위치

장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선로 27

영업시간 : 10:00 ~ 22:00

연락처 : 032) 880 - 9608


말 모형


카페 입구쪽에 보시면 말모양으로 만든 나무작품?
아주 멋지고 느낌있었습니다 👍


LIBERTE


입구 문을 열고 들어서자 넓은 카운터와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


베이커리 앤 카페


빵을 직접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직접 만드는 것 같습니다 ^^


다양한 빵들


진짜 다양한 빵들이 있었는데요,,
뭘 먹어볼까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ㅎㅎ


오우


처음보는 빵들도 많았어요~ 👍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다는 .. ㅋㅋㅋ
저는 카스테라, 휘낭시에, 육쪽마늘, 크로와상과
시원한 커피 한잔 주문 했습니다 ^^



메뉴판


리베르테 메뉴입니다.
한번 참고 하세요 ~ ㅎㅎ


케익들


다양한 빵들 외에도
맛난 케익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케익은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인테리어


주문을 하고 카페 한번 둘러보았어요~
여기는 앉아서 대기하는 곳 같았어요 ㅎㅎ


1인석


마주앉지 않고 창가를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네요 ㅎㅎ
혼자 와서 커피한잔 해도 되겠어요 ~~



2층


리베르테 카페는 1층에서 3층까지 있구요
인테리어와 테이블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너낌있네


저는 이 자리가 느낌있더라구요~
밖을 보면서 커피한잔하면 좋을 거 같아요^_^


따뜻


안락한 자리들도 있습니다 ㅎㅎ
저는 푹신한 의자를 좋아해서요~
끝 창가쪽 푹신한 자리에 앉았아요^^


3층


3층도 한번 구경하고 싶어서 올라가보았는데요,
- 안내 -
카페 내부관리 차원에서 3층은 평일에 화장실만
사용하능 공간이라고 합니다 ~


3층


안올라왔으면 후회할 뻔 했네요 ㅎㅎ
깔끔하면서 너무 이쁘자나요~~ ❤️👍


3층 야외


3층 옆쪽 문을 열고 나오면 요렇게 이쁜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ㅎㅎ
잔디 깔아놔서 이쁘네요 👍


한칸 더?


옆쪽에 계단이 있어서 0.5층? ㅋㅋ
올라가보았어요~


우와


넓게 펼처져 있네요
날 풀리면 테이블을 더 놓을 거 같아요~ ㅎㅎ

둘러보고 있을때 마침.
진동기가 울립니다.🙌

잔뜩


주문한 메뉴들 들고 2층 찜해놓은 자리로 와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ㅋㅋ

주문한 메뉴


ㅋㅋㅋㅋㅋ

많이도 시켰죠.?; ㅋ


후식배는 따로 있지만,,
다 맛있어 보여서 그만..

남으면 집에 포장해가면 되니깐요~ ㅎㅎ


육쪽마늘


요놈 참 맛있어 보이죠.? ㅋㅋ
육쪽마늘빵을 제가 웨스트157 카페에서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골라보았는데요 ㅎㅎ


그때 먹은 맛과 비슷할지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육쪽마늘 빵


한조각 뜯어서 한입 먹는순간..!
오우.,
마늘향이 가득 나면서 폭신폭신한 빵!
너무 맛있었구요👍 ㅋㅋ

그때 먹은 맛이 생각났네요 ~ ㅎㅎ


딸기 크로와상


이번엔 딸기 크로와상 먹어볼께요.!
칼로 잘 썰어서 먹어보았는데요,,
딸기와 같이 입한가득 먹으니 달달함
딸기의 상콤함이 조합을 잘 이루더라구요~


커피도 한잔 같이 마셔주니,,
행복함을 느꼈네요 ㅎㅎ

카페 내부


천천히 먹고 즐기면서 여유를 부려봅니다
바쁜 현대사회,, 이렇게 멍도 때려주고,
맛있는것도 먹으면서 힐링하니 아주 좋더라구요~


여러분은 하루에 여유를 즐기고 계신가요.?


뒷편


어느정도 먹고 마무리로 한바퀴 더 둘러보고 갑니다 ㅎㅎ
위 사진은 리베르테 카페 뒷편입니다.


놀이터


아이들이 아주 좋아할 거 같아요~
미끄럼틀과 트램블린, 장난감이 있었어요 ^^


오리 모양


귀엽네요 ㅋㅋㅋㅋ
나름 포토존인거 같아요 ~
이 밖에도 그네도 있고,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굿굿굿👍




저에요


가기 전에 아쉬워서 입구 앞에서 한장 찍고
갑니다 ~~~ ㅎㅎ



베이커리 카페


대부도에 위치한 대형카페!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들을 즐길 수 있는 카페!

“리베르테”



대부도 여행가시거나 근처 들리시면
한번 들려보세요^_^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