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과담] 신선한 과일과 음료를 파는 청과담 소개합니다. /생과일주스

2022. 3. 19. 19: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청과담


반갑습니당 여러분~ 🙌


오늘은
신선한 과일을 판매하고, 커피도 판매하는
이쁜 프리미엄 과일 카페

“청과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예천4로 48-1

영업시간 : 10:00 ~ 21:00




Premium fruit & cafe


프리미엄 과일 그리고 카페 입니다.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ㅎㅎ



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생각보다 넓었구요,

다양한 종류의 과일들이 보입니다



다양한 과일들


한쪽 편에는 요렇게 진열되어 있네요 ㅎㅎ

뭘 먹어볼까나요~~ 🍎🍉🍅🍋🥭



과일들❤️



딱봐도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ㅎㅎ

당도와 식감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저는 음료를 먹으러 왔기에.! ㅋㅋ



과일청


과일청도 있네요 ~~

다 먹어보고 싶다는.. ㅋㅋ



메뉴


청과담의 메뉴입니다 !


생과일주스착즙주스가 대표구요

그 외에도 커피와 티가 있습니다.

저는 생과일주스(딸기)로 주문했어요~~





깔끔


심플하면서 깔끔한 주방입니다 ㅎㅎ

맛있게 만들어 주세요~~



커피머신


이테리산 기계인가봐요~


저도 하나 갖고 싶었습니다 ㅋㅋ



아늑


카페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였습니다.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는 끝났기에 장식용 나무로

인테리어를 해놓은거 같아요^^



생과일주스 (딸기)


제가 주문한 생과일주스(딸기) 입니다.

넘 맛있을거 같아 보이죠.? ㅎㅎ



오오


한장 더 찍고 먹어보았는데요,

오우

생각보다 달지 않고,
딸기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테이크 아웃해서 나왔구요,

5분도 안되어서 금방 먹은거 같아요~ ㅎㅎ



청과담



“청춘을 과일에 담다”




신선한 과일과 본연의 맛을 즐기시러 한번
다녀오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