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랭이 돈까스] 당진 돈까스 맛집! 또랭이 돈까스 다녀왔습니다 / 김치우동 정식

2022. 3. 22. 10: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또랭이 돈까스


안녕하세요!
돈까스 맛집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

당진에 위치한 또랭이 돈까스


리뷰 시작합니다

주소 : 충남 당진시 우두로 19


내부 인테리어


다양한 사진과 그림이 있었는데요,
승마하는 사진이 있는거 보니.,
사장님 가족분이 하시는거 같았어요 ㅎㅎ


식당 내부


또랭이 돈까스 내부는 넓었구요,
갈색 배경에 바닥까지 ㅋㅋㅋ
깔끔했습니다 👍



주방


저는 창가쪽에 앉았는데요,
주방도 보였습니다 ㅎㅎ
깔끔한 인테리어 좋아요~~
(돈까스도 맛있었으면 좋겠다는.. ㅎ)



메뉴


또랭이 돈까스 메뉴 입니다.
다 맛있을거 같죠? ㅎㅎ

저는 김치우동 정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얼큰하니 맛있을 거 같은 느낌이.? 👀


김치우동 정식


주문한 김치우동 정식 나왔습니다!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돈까스도 바삭바삭해 보이구요 ^^


김치우동


와.. 김이 모락모락 ㅋㅋㅋ
사진 몇 장 찍고 먹어볼께요~


이거지


김치우동 정식에 돈까스도 있구요,
밥이랑 샐러드도 있어요~~ 👍


이제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반숙


계란과 같이 떠서 먹어보았는데요,,
오우,
진한 국물맛과 계란이랑 같이 먹으니
고소하면서 맛있더라구요 ㅎㅎ


우동면과 팽이버섯


이번엔 우동면을 먹어볼께요!
팽이버섯이랑 같이 들어서 입속으로 한입!
후루룹~~ ㅎㅎ

음 ~~
우동면이 살살 녹더라구요 👍
팽이버섯이랑 같이 씹어서 먹으니 더 맛있는거 같아요
제 취향맛입니다 ㅋㅋㅋ


돈까스


또랭이 돈까스의 하이라이트
돈까스도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ㅋㅋ

바삭바삭해 보이는 요놈!! ㅋㅋ


두툼한 살


와우

살이 아주 튼실하죠? ㅋㅋㅋ


돈까스 소스도 있더라구요~
한번 찍어서 먹어볼께요



푹 ~


요렇게 찍어서 한입!
바삭바삭하면서 고기의 식감이 아주 👍
씹는 즐거움 오랜만에 느끼네요 ㅎㅎ

소스도 살짝 매콤한거 같으면서도 톡쏘는? ㅋ
돈까스의 느끼함을 잡아주었습니다

.
.

돈까스 먹고, 김치우동 먹고, 셀러드 먹고,
우동 다 먹고 밥 말아서 뚝딱..! ㅋㅋㅋ



어디갔지?


먹다보니 역시나 ㅋㅋㅋ

제 뱃속으로 다 들어갔습니다 ~

맛있으면 나오는 거덜샷이죠 ㅋㅋㅋ

또랭이 돈까스 맛있네요 👍 인정!



후식


다 드시고 나오시면 입구쪽에
커피 기계가 있어요~



따뜻한 커피 한잔 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





예전에 지나가다가 분위기가 좋아서 찍었었는데.,
여기가 또랭이 돈까스 계단이였지 모에요 ㅋㅋ;

“또랭이 돈까스”


너무 맛있게 잘 먹었구요.!
돈까스가 생각날 때 한번 드셔보세요~





리뷰는 여기까지.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