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베이크] 서산 빵집추천! 토리베이크 다녀왔습니다! /수제빵집 / 스콘맛집 /감성빵집

2022. 3. 25. 22: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토리 베이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산에 맛있는 빵들을 판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왔는데요,,!

수제 빵집인

TORI BAKE

토리 베이크

리뷰해볼께요^^



지도


위치 : 충남 서산시 율지3로 54

영업시간 : 11:00 ~ 19: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토리베이크


구움과자 토리베이크
지도를 검색하셔서 찾아가시면
바로 보이구요~
주차할 곳은 주변에 몇몇 공간이 있는데
센스있게 하셔야 할 거 같아요 ㅎㅎ


내부


입구 들어서자 마자 귀욥 뽀짝! ㅋㅋ
빵들이 아주 이쁘게 진열 되어 있었어요~


다양한 빵들


제가 갔을때는 빵들이.. 사라지고 있었어요..
나름 일찍 갔다고 생각했는데요; ㅎ


고구마 타르트


토리베이크는 사장님이 직접 만드셔서 판매하신다고

합니다~~ 수제 빵❤️


다양한 빵들이 있었는데요,,
타르트와 스콘, 쿠키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ㅋㅋ


시나몬 꿀 구마 파이


요거 왤케 먹음직스럽죠.? ㅋㅋㅋ
제가 시나몬을 좋아해서 더 끌리더라구요 ㅋㅋ


골라보세요


저는 시나몬멜로우쿠키랑 마리보마들렌
고구마타르트 , 사장님추천 빵 이렇게 골랐어요 ~


토리베이크 메뉴


빵 외에도 커피와 에이드 등 판매하더라구요~

포장 주문을 하고, 내부를 더 둘러보았습니다!


음료


처음보는 음료들도 있었어요~
카프리썬 오랜만이네요 ㅋㅋㅋ


내부


입구 오른쪽으로 들어가시면 앉아서 드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인테리어가 아주 👍
옛 감성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LP 블루투스


완전 제 스타일의 인테리어 였어요 ^^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


4인석


다음에 여기 앉아서 먹어봐야겠어요 ^^
굿굿 🧡


다양한 소품들


골라잡아~~ ㅋㅋ
이쁜 접시들과 소품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TV

옛날 TV에 오락기 연결되어있는거 있죠..! ㅋㅋ


대박 !


팩 오락기 아시나요.?
저 어렷을때 진짜 맨날 했었던 기억이..


오락기


켜져있는줄만 알았는데, 사용가능 하더라구요~
조정기 ㅋㅋㅋㅋ


이거 무슨게임이지..?


테스트로 한번 켜 보았어요~
한손으로 들고 한손으로 영상 찍느라 ㅋㅋ


조만간 요 게임하러 와야겠는걸요.? ㅋㅋㅋ


따뜻


곰돌이 인형 보세요 ㅋㅋㅋ
내부 인테리어 구경하니 포장이 다 되어서요
들고 나옵니다 ~~


토리 배이크


포장한 빵들을 들고 집으로 달려갑니다 ~
옆에 사탕은 싸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일단 3종


먼저 먹고 싶은 빵들 먼저 꺼내봅니다 ㅋㅋ

왼쪽부터 고구마 타르트 2.0
위에 하리보마들렌(바닐라) 3.5
오른쪽 시나몬 멜로우 쿠키 3.5


머리부터..


하리보에 머리부터 뜯어서.. 먹어보았어요 ㅋㅋ
푹신푹신하면서 살살 녹더라구요 ~

그리고 시나몬 멜로우 쿠키도 한입 먹어보았는데요
쫀득쫀득 한게 제 스타일 쿠키였구요,
가운데 하얀게 마시멜로우인지 치즈처럼 늘어나더라구요
씹는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


고구마 타르트


이거는 말이 필요없어요..

에그타르트에 이어 고구마타르트는 진짜
꿀 맛 👍👍 ㅋㅋ

겹겹이 만들어진 타르트빵에 고구마무스가 올려져 있어서 같이 먹으면 환상의 조합이에요 ~ ㅎㅎ


TORI BAKE


이쁜 내부 인테리어와
다양한 수제빵들을 판매하고 있는
서산 베이커리 맛집!

“토리베이크”


맛은 봐야겠죠.? ㅎㅎ


기회되신다면 한번 들리셔서 드셔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