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EST] 당진 신상카페 “포레스트” 소개합니다 / 대형카페 /당진이쁜카페 /수영장느낌 / 당진카페추천

2022. 3. 31. 15: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포레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진의 뜨끈뜨끈한 신상카페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쁜 인테리어와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카페

“FOREST”

포레스트


소개합니다 ~


지도


위치 : 충남 당진시 벚꽃길 37-5 충남 당진시 대덕동 258-5번지

영업시간 : 11:00 ~ 22:00

당진시내에서 조금 들어가야 합니다 ~


포레스트 입구


주차를 하고 다리가 하나 보이네요 ㅎㅎ
포레스트 카페로 가는 길입니다~

아주 느낌있더군요 ㅋㅋ


주차공간


포레스트 주차장은 진짜 넓었어요~~
주말되면 꽉 찰 거 같은 ..! ㅋㅋ


포레스트 전경


입구쪽 영상으로 담아보았어요~

가는날은 날씨가 흐르긴 했지만
카페가 이쁘다보니,, 마음에 들더라구요 👍


FOREST


포레스트 입구로 들어오시면
가운데 큰 거울과 포레스트 문구간판이 보이네요

FOREST
Bakery & Coffee


주문기계


입구에서 오른쪽편으로 가시면 카운터와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주문기계도 2대나 있더라구요 ~
(기다리지말고 간편하게 주문하세요)


다양한 빵들


빵순이들 모이세요~~ ㅋㅋ
다양한 빵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

뭘 먹어볼까나..


쿠키


제가 좋아하는 쿠키에요~🍪

쿠키는 하나 골라야겠어요!




화이트 초코 르뱅쿠키로 하나 골랐습니다
맛있어 보이죠? ㅎ



진짜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


크림 큐브 데니쉬


요놈 맛있게 생겼어요!! ㅎㅎ
(고르진 않았지만) ㅋ



메뉴


메뉴와 가격입니다.

빵을 고른 후 음료도 골라 봅니다.



카페 내부

주문을 하고 반대편으로 가시면
넓게 펼쳐진 카페 내부가 보입니다 ㅎㅎ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경치도 좋았고,
중간중간 꽃들이 있어서 공기청정도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포장대


빵을 남기시면 여기 포장대가 있어서
포장해서 가시면 됩니다 ~


느낌있네요


나무로 만든 벽구조👍
저는 이 자리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ㅎㅎ


2층 가는길


2층은 노키즈존입니다.
(위험해서 그런거겠죠?)

올라가볼까요.?


2층


2층에 올라오면 몇몇 테이블이 보이구요,
이게 끝인가.?
싶었는데., 옆쪽으로 이동해보니..


달!


와우.! ㅋㅋ
거울도 보이구요~
그리고 위에 달 보이시나요? ㅎㅎ



더 대박인건..!



수영장인가.?


물을 건너는 돌다리가 있더라구요 ㅎㅎ
카페에 이런게 있다니.! ㅋㅋ

완전 포토존이죠! 👍


멋지게 한번


경치도 좋고,
수영도 하고 싶다는.. ㅋㅋㅋㅋ


야외 테이블


2층에서 살짝 올라가시면
나무 테이블이 있습니다 ~
여기서 커피 한잔해도 좋을 거 같아요 ㅎㅎ




가까이 가서 봤어요~ 👍
잘 만들었네요 ㅎㅎ



포레스트 전경


2층에서 바라본 포레스트 입니다
완전 이쁘죠~! 😃


구경하고 있을때 진동기가 울립니다.



주문한 음료와 빵이에요
커피는 아몬드라떼바닐라라떼 주문했습니다

먹어 보겠습니다~


쇼콜라 클레식 (8.500)


쇼콜라 클레식 빵 한방 찍고 먹어보았는데요,
부드럽고 달달함이 느껴지는 빵이였습니다 ㅎ

빵 한입 먹고 커피 한잔하고 👍

쿠키도 한입 먹어주니
쫀득쫀득하니 입이 즐겁더라구요 ^^


경관


날씨 좋을때 오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위치가 언덕 위에 있어서 그런지
주변 경치가 너무 좋았습니다 👍


신기


여기는 카운터 뒷편에 있는 구조물인데요,
벽에서 물이 흘러 내리고 있더라구요 ㅎㅎ

사진 한장 찍고 이동합니다.



집으로 ~


집으로 가려고 하는데 아래에 그네가 있더라구요?
한번 타볼껄 그랬나..? ㅋㅋ

담에 오면 타봐야겠어요 ~ 😁


FOREST


당진의 이쁜 신상카페!


포레스트

사진찍기 너무 좋구요~

이쁜 인테리어와 맛있는 빵들을 즐길 수 있는 곳!


추천 드려봅니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