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봉산장] 산속 숨겨진 카페! 은봉산장 소개합니다. /안국사지 /낚시터

2022. 4. 15. 00: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은봉산장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검색해도 잘 안 나오는,, 아는 분만 가신다는 곳!

“은 봉 산 장”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원래는 바로 앞에 낚시터라 쉼터 겸 밥집이었다고 해요
지금은 리모델링되어서 카페 & 식당입니다.

주소 : 정미면 원당골 1길 238 (안국지 낚시터)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8시
(매주 월요일 휴무)


View

입구에서 강아지 한 마리가 반겨주었는데요,,!
이름은 “쿠키”라고 합니다 ㅋㅋㅋ 아주 순하고요~ 놀아달라고 애교 피우더라고요^^


내부


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목재를 이용하여 만든 건축물!
고풍스럽고, 온화하며 멋있었습니다!👍





여기는 뒤쪽에 개인주택이 보이더라고요~~
뷰가 아주 👍👍


단체석


은봉 산장에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룸 식으로 3개 정도 있는거 같아요!
(하지만 문은 없다는 거) ㅋㅋㅋ


메뉴


메뉴입니다!
심플하면서도 있을 건 있네요~ ㅎㅎ

커피 한잔하고 싶어서 아아와 모카 한잔 주문해봅니다.


카페 겸 식당을 운영하고 있어서요~
식사도 가능합니다!

보시면 오늘의 한상과 제육 한상, 미덕 한상
그리고 해물파전과 도토리묵무침이 있네요! 밥을 먹고 와서.. 다음에 오면 식사도 해봐야겠어요~


카페 모카


제가 주문한 카페 모카(7.000) 나왔습니다.
가격이 좀 있죠.? ㅎㅎ
맛은 제가 항상 즐겨먹는 모카 맛이었습니다~

같이 온 동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너무 연하다고 하더라고요,,


커피한잔의 여유


멋진 뷰를 보며 조용히 마시니 너무 좋더라고요^^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휴식을 충분히 취하고
일어납니다.


야외 테이블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ㅎㅎ
선풍기도 달려있네요 👍


여름에 여기서 한잔하면 좋을 거 같네요 ^^

은봉산장



충남 서산과 당진 사이에 위치한 은봉 산장 카페!
멋진 자연경관과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이곳 은봉 산장에서 즐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ㅎㅎ


낚시터



낚시터라 다음에 낚시도 하러 와야겠어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