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 CORAL COFFEE 소개합니다. /대천해수욕장 /대천이쁜카페 / 캠핑느낌 / 코코넛쉐이크

2022. 4. 27. 13: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대천 - 코랄커피


안녕하세요.!

카페투어 좋아하는 국내이곳저곳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천해수욕장에 있는 이쁜카페

코랄커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주소 :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4길 82 코랄커피

영업시간 : 11:00 ~ 22:00
(토,일 10:00~)

연락처 : 041) 934 - 7011


카페 내부


코랄 카페 내부는 깔끔하고 내부와 외부로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코랄(CORAL)뜻은 산호, 산호초 인데요,

대천해수욕장이 바로 앞에 있어서 그런지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ㅋㅋ


카페 내부


2인석 위주로 되어 있었구요~
바다를 보면서 한잔하면 좋은 곳 같아요^^


오픈 주방


오픈주방으로 되어 있었구요,
아주 깔끔하고 시원시원 했습니다 👍


메뉴


코랄커피 메뉴 입니다.
커피와 음료 외에도 버거와 튀김 그리고 맥주까지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
저는 코랄커피 인기메뉴 코코넛쉐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코랄 커피


친구 둘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는 코코넛 쉐이크 ㅋㅋㅋ


코코넛 쉐이크 (6.000)


코코넛쉐이크는 요렇게 통에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맛도 한번 보겠습니다.

한입 마시는 순간..!

오.? ㅋㅋ
진짜 코코넛 맛이 났었구요.
달달하면서 아주 끌리는 맛이였습니다 ㅎ


코랄 커피


여기는 야외 테이블 입니다.
아주 갬성 돋죠.? ㅋㅋ


뭔가 야자수 나무도 있을 거 같고.. ㅋㅋ
앉아있으니 바람도 살랑살랑 부는게 너무 좋았어요


캠핑


캠핑 느낌 나게 캠핑의자도 있고

각 테마별로 공간이 다르더라구요 👍



느낌 있게 ㅎㅎ


여기 의자는 낮아서 살짝 불편하긴 했지만요.,

분위기도 있고, 코코넛 쉐이크도 맛있어서
나름 만족 했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대천여행 가시면 이곳!
대천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 코랄커피 한번 다녀오세요



야경


저녁에 가시면 이렇게 야경이 이쁘게 펼쳐집니다 👍

대천 코랄커피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드리구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