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모월] 숲속의 카페 자연과 함께 보낼 수 있는 곳! Cafe Mowol 소개합니다.

2022. 5. 3. 22: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카페 모월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이쁜 카페는
바로!

적송숲이 아름다운 숲속 힐링카페

Cafe Mowol


카페모월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


주소 : 충남 서산시 인지면 관청터길 7-1 1~3층

영업시간 : 10:00 ~ 19:00

연락처 : 041) - 663 -8905


입구


주차공간은 두군데로 나누어져 있구요~

주차공간 생각보다 여유 있습니다 👍
(주말에는 부족할거 같아요) ㅎㅎ



숲속인가.?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우측편에
나무로 된 쉼터가 있었구요 ~
높이가 엄청 큰 나무들이 장관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벌써 힐링이..!👍


카페모월 건물


카페 모월 정면에서 한번 찍어보았어요~
통유리도 되어 있구요.!
계단아래에는 돌다리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포토존인거 같아요^^

카페모월은 1층 ~ 3층으로 되어 있구요,
엘리베이터는 없고 계단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정문에서


다른 각도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정문에서 정면을 바라보며 찍어보았습니다 ㅎㅎ

입구


영상으로 안남길 수가 없더라구요~~
하나 보고 가세요^^


집인가.?


사진에 보이는 집은 로스팅과 베이킹 하는곳입니다.
(관계자외 출입 금지입니다)


야외 테이블 & 쉼터


카페 모월의 특별석 야외 나무집인데요 ㅎㅎ
날씨 좋을때 저기 앉아서 드시면

완전 힐링 될 거 같지 않나요? 😄

(자리는 선착순이랍니다) ㅋㅋ



포토존


카페모월 옆에는 포토존이 하나 더 있습니다.!
앉아서 이쁘게 찍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한방 찍고 왔습니다 ㅋㅋㅋ
(마지막에 보여드릴께요)



카운터 & 주방


입구에 들어서면 오픈형 주방이 보입니다.!
가까이 가서 메뉴랑 진열되어 있는 것들 구경해볼께요


메뉴


모월카페 메뉴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스무디가 있었는데요,
저와 같이 온 일행들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땡겨서
시켰습니다.! ☕️☕️☕️

커피 주문시 두 가지 원두가 있는데요,

A. 블랙포레스트 - “강하게 볶음”
B. 골든오커 - “약하게 볶음”

둘 중 하나 택하셔야 합니다~ ㅎㅎ
저희는 A 둘 B 하나로 택해서 주문했습니다


케이크


맛있는 케익들도 있었어요~!!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초코 딸기 케이크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Flower Bar


카페 모월에는 이쁜 꽃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CAFE MOWOL  FLOWER BAR
꽃 한다발에 “만원” 🌸


입구쪽 테이블


완전 힐링 자리! 💚
입구에서 못찍은 사진 한방 찍고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ㅎㅎ


2층


모월 카페 2층입니다.

나무로 된 의자와 테이블이 있구요!


대박인건..!


뷰가👍


2층에서 바라본 뷰 너무 이뻤어요!
1층과 밖에 훤히 보이구요 ^^

깔끔한 인테리어에 반합니다..! 👍


3층


그리고 한층 더 올라가보았는데요,

3층!! (3층은 노키즈존이에요)

3층 앞에 나와서 맑은 공기와 멋진 뷰를 볼 수 있는
공간이 나옵니다.


3층에서 바라본 뷰


완전 장난 아니죠.!?

진짜 숲으로 우거진 나무와 앞마당!

보면서 커피 한잔 하면 딱 좋을 것 같아서
자리를 맡아봅니다 ㅋㅋ



주문한 커피 와 케익


진동기가 울려서 주문한 커피와 케익을 들고
3층으로 다시 올라갑니다~~ 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A - 강볶음) ㅋㅋ

한입 마셔보았는데요.!
오우
완전 제 스타일의 맛이였어요👍👍

진하면서도 고소한 이맛! 강볶음으로 택하길 잘 한거 같아요~~ 친구의 B - 약볶음 커피도 마셔보았지만,
살짝 밋밋하더라구요 ㅎㅎㅎ


초코 딸기 케익


그리고 달달한 초코딸기가 들어간 케익!
첫 맛은 초코였는데, 씹을수록 딸기맛이 더..!
넘 맛있었어요 ^^


한잔


세명이서 3층에 앉아 아아 3잔을 즐기며,
멋진 나무들과 경관을 보고 있으니
힐링 되더라구요!👍

진짜 잘 온거 같고, 추천 드려볼까 합니다! ㅋㅋ


저에요


카페 모월 포토존에서
마지막으로 제 사진 남기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



👀


숲속의 이쁜 카페

“Cafe Mowol”


맑은 공기와 조용한 곳을 찾고 계신다면
이곳 카페 모월 추천 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