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차돌🥓 고기집

2021. 4. 22. 18: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ALL


이차돌 아시나요?

이차돌하면 차돌박이죠!
돌초밥과 함께 주문해서
맛있게 먹어보았습니다 ^_^

이차돌은 가성비 좋은 고기집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고기 종류도 다양하게 있구요
저는 종류별로 하나씩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먼저 부채살과 갈비살로 스타트 했습니다
(눈과 입이에요 ㅋㅋ)

잘 익고 있습니다 .!

군침이 아주...
익자 마자 바로 입속으로 들어가느라
돌초밥이랑 같이 먹는 사진은 못 찍었네요;

셀프바도 따로 있어서
밑반찬은 먹고 싶은 만큼~~
드시면 되구요 ㅎㅎ

후식 메뉴들

이차돌 맛집에는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마약육회!
(전라도식/경상도식)
두가지가 있는데, 전라도식이 맛있더라구요👍

계란 노른자와 함께 적셔서
같이 입으로 들어가는 순간.!
.
.
.
끝장 납니다 🤭
ㅋㅋㅋ
육회 넘 맛있어요

이차돌에서 항상 배불리 먹고 오네요

한번씩 생각날 때 가보세요^^

아!
다른 지역은
이차돌 말고 일차돌도 있더라구요~
(신기)


글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